(동영상이 하나만 올라가서 전면은 사진첨부할게요)

IMG_9328.png

 

 

IMG_9329.png

 

 

IMG_9330.png

 

 

IMG_9331.png

 

 

IMG_9332.png

 

안녕하세요

어머니께서 8월달에 운전하시다 사고가 났는데 도움을 얻고싶고 궁금한게 많아서 가입하고 글을 올립니다.

 

어머니께서 비오는 날 운전 중 우측깜박이를 넣고 가다가 차선변경을 하고 신호를 기다리는 중이었습니다.

그런데 누가 창문을 똑똑해서 보니 오토바이 운전자였다고 하셨어요.

어머니 차를 따라오다가 갑자기 어머니께서 차선변경을 해서 놀라서 넘어졌다고, 블랙박스 확인하고 싶다고 보험 부르자고 해서 불렀다고 하십니다. 젊은 운전자고 해서 그냥 별 문제 있겠나싶어 본인은 전혀 잘 못 한게 없어서 일단은 부르셨대요.

이후 양측 보험사가 와서 블랙박스 확인해보고 저희 쪽 보험사랑 얘기해봐도 이게 어머니 과실은 없다고 말했답니다. 오토바이 운전자의 운전미숙으로 보고있다고 말했대요. 근데 두달이 지나도 결론이 안나네요

오토바이는 차선이4개가 있을때 1차선을 이용하면 불법이라하고, 오토바이가 좌측깜빡이를 넣고 오른쪽으로 차선변경한점. 어머니께선 제대로 우측 깜빡이를 넣고 가다가 차선변경한점. 보험사에서 이런 부분을 얘기 해주며 오토바이 운전자 운전미숙인데 이렇게 말했었다네요.

그래서 당연히 잊고 살았는데 손해사정사가 카톡이 왔습니다. 오토바이 운전자가 대인으로 병원을 다녀서 합의금을 주고 결론을 내렸다고요..

이게 가능한건가요? 저희쪽에선 과실을 인정 안했는데 이게 합의금이 나가나요??

뭐가 맞는지 모르겠네요 ,,, 몇대 몇이나 되고 언제쯤이나 결론이 날까요? 두달이나 지났고 곧 보험갱신이라 신경쓰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