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하이트(Hite)크라운맥주 후속 제품으로 1993년에 출시되었다. 출시 당시에 100% 천연 암반수로 사용하였다 1996년 출시 3년 만에 맥주시장 1위를 차지한 후 15년동안 대한민국 맥주 1위를 지켰다. 1993년 30%에 불과했던 하이트맥주의 시장점유율은 1996년 43%, 2000년에는 53%를 기록하며 처음으로 절반을 넘어섰다. 2000년 4월에는 2년간 연구기간을 거처 3단계 리듬공법으로 적용한 하이트가 재출시하였다. 대한민국 최초의 비열처리맥주로서, 콜드존(Cold Zone) 여과공법과 산소차단 시스템(Air Blocking System) 등을 통해 제조하였다. 2012년 3월 리뉴얼된 하이트는 디자인 뿐 아니라 아이스 포인트 빙점여과공법(Ice Point Filtration System)을 사용하였다. 2016년 4월 3세대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는 업그레이드 된 엑스트라 콜드 공법으로 사용하였다. 2020년 12월에는 ALL NEW 엑스트라 콜드 공법으로 리뉴얼 패키지로 출시하였다.하이트제로맥스(Max)대한민국 최초의 100% 보리맥주이다. 2006년 9월 처음 출시한 맥스 판매량은 최근까지 연 평균 46.4%라는 폭발적인 성장세를 이어왔으며, 출시 4년 만인 지난 2010년 9월 누적판매량 11억3000만병을 돌파했다. 대한민국 맥주시장에서 맥스 점유율은 출시 2년 차였던 2007년 3.0%를 돌파한 후 2008년 4.5%, 2009년 7.0%, 2010년 9.3%로 단일 브랜드로는 보기 드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2015년부터 크림생올몰트 맥스 재출시 하였다드라이피니쉬 d(Dry Finish d)2010년 8월 출시된 ‘드라이피니쉬 d(dryFinish d)’는 덴마크의 맥주연구소 ‘댄브루(DANBREW ALECTIA)’와 기술제휴를 통해 5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드라이 타입(Dry Type) 맥주다. 알코올 도수는 5도이다. 드라이피니쉬 d에는 하이트맥주 중앙연구소에서 개발한 드라이 공법이 적용됐다. 이 공법은 발효과정에서 드라이 효모를 통해 맥즙 내의 당분이 남지 않도록 깨끗이 발효시켜 마지막 목 넘김의 순간에 맥주의 잔 맛이 남지 않도록 잡미(雜味)를 제거해주는 핵심 발효기술이다. 독특한 병 디자인으로 2010년 말 열린 '제12회 아시아 패키지 디자인 콘퍼런스(Asia Package Design Conference)‘에서 우수작(180개 출품작 중 3작)으로 선정되었다.스타우트(Stout)에스(S)퀸즈에일(QUEEN’S ALE)망고링고(MANGOLiNGO)필라이트(Fillite)망고링고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