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 뺏는이장 2탄. 

이장이 어떻게 다양한 보복을 했는지 새 글 올렸습니다. 

 

보배 화력 무슨 일입니까. 눈물 나네요 ㅠ

나를 응원해 주는 내 편. 이런 든든함이 얼마만인지 모르겠어요. 그 마을에 다른 피해자가 더 생기지 않는다면 여러분들 응원덕분입니다. 

 

ㅡㅡㅡㅡㅡ

마을길 막아서 귀농인 땅 빼앗은 이장 3탄입니다. 

보배에서 많이 응원해주셨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ㅠ

 

이번에는 저 얘긴데요.

저는 농지를 소유하고 농사를 못지어 행정 처분을 받았어요. 최악의 맹지라서 밭까지 접근할수 있는 방법이 아예 없었거든요.

 

그래도 법은 지켜야 하니  충주로 내려와서 밭의 땅값보다 더 많은 돈을 퍼붓고 농사를 지었습니다. 고생 많이 했습니다 ㅠ

 

근데 이장이 밭까지 길을 내주겠다며 대신  제 임야의 절반인 오천평을 요구한겁니다.

 

(맹지에 투자한걸로 오해하실까봐 말씀드리자면 아버지가 40년 전에 사서 증여해 주셨습니다. 땅 주인에게 속아서 과천아파트 두채값으로 맹지를 사셨는데 아버지 속인 사람이 지금 이장의 육촌형이라고 합니다.)

 

거기에 이장의 다른 요구까지 거절하면서 저는 마을에서 쫓겨났습니다.

 

그런데!

 

그 마을에 휴경지가 많은데  저만 행정처분 당한걸 알게 되었습니다.  이장이 직접 말 했어요.

 

법. 지켜야죠. 그래서 힘들어도 최선을 다 했습니다. 하지만 그 과정에 이장의 욕심이 개입되었다면?  

 

이장의 말이 사실이면 이장이 처음부터 내 땅을 노렸고 여러 방법으로 귀농인들의 땅을 빼앗은 겁니다.

 

저는 이장의 비리 증거를 모으고 있습니다.

울면서 마을 떠나는 귀농인들이 더는 없기 바래서요.

 

1원의 수익도 낼수 없는 유툽 영상을 만들고 관심을 부탁 드리는 이유는 그냥 고발하면 묻혀버리기 때문입니다.

 

면사무소는 이장이 오천평 달라고 소리지르는 녹취까지 틀었는데  제 민원을 거짓으로 처리 했어요. 정말 피를 토하는줄 ㅠ

 

그래서 구독자 백명이 될때까지 기다리는 겁니다. 

저 하나 짓밟을수는 있어도 이미 알려진 걸 묵살할수는 없을테니까요.

 

요 아래 링크 눌러주세요.

 

https://youtu.be/8lRxLx-_4jA?si=PYs_4Ut6P64jfER-

 

 

남의 땅 오천평을 뺏는 쉬운 방법이 영상에 있습니다.

제가 당한거 아직 1할도 말하지 못했고 이장의 비리 증거는 전혀 공개하지 못했습니다. 이장쪽 사람이 볼수도 있으니까요.

 

이곳과 유툽 영상에 먼저 공개후 고발할겁니다. 그래야 제가 사라지면 범인이 이장인걸 알테니 ㅠ ㅡ 이건 농담이고 묻히지 않기 바래서 입니다.  

 

그 마을 지금 소멸 지경입니다.

이장이 퇴임해서 귀농인이 살수 있는 마을이 되면 저도 손 떼고 마을 떠날겁니다.  응원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