넋두리식으로 저의 서운한 마음을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렇게 많은 반응을 보일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프렌차이즈 본사에 민원 글을 남겼더니, 연락이 왔습니다.

본사에서도 제 게시물을 인지를 하고 있고, 이러한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다시 재교육 및 노력한다고 하였습니다.

죄송하다며 말씀도 해주시고 제가 지불한 음식 금액에 대해서 환불 해준다고 하였으나, 받지 않았습니다.

다른 지역 매장 사장님들도 열심히 정직하게 일하시고 최선을 다하는데, 이런한 일로 인하여 모두가 피해보는 상황이 되지 않길 바라는 마음과 저 말고 다른 누군가가 주문하여 똑같이 비슷한 음식을 받지 않길 바래봅니다~!

 

-----------------------------------------------------------------------------------------

다른거랑 헷갈렸네여;;


이거는 카드결제로했네요;;글수정했는데 내용이 지워졌네요

------

 

배×으로 프렌처이즈 매장에 부대찌게를 시켰는데;;

내용물이 너무 부실해서 실망했습니다

20240810_230942.jpg

 

 

20240810_231436_1.gif

 

 

20240810_230951.jpg

 

20240810_232405.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