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플노인네, 영감, 70세 이상 운전 금지.. 모두 혐오적 표현을 자제하면 좋겠습니다.
제가.. 반백살 되어보니.. 내가 젊었을 때 여러분들과 비슷하게 느꼈던 감정들이.. 지금은, 부메랑이 되어 다가 옵니다.
비슷한 생각을 하고 있던 제가 저 비극의 노인네 처럼 될 수 있다니..
나의 아버지, 어머니일 수도 있다니..
@숏다리곰돌이
급발진이 꼭 어디를 들이 박아야만 멈춘다는
확고한 이론이라도 있습니까?
급발진은 엑셀을 안밟아도 차가 튀어나가는
이상현상인데 차가 어디서든 멈춘다고해서
이상할것 하나도 없습니다 이또한 이상현상이니까요
차량 결함이라면 가해자도 엄청난 피해자입니다
잘 알지도 못하면서 결론 나기전에 함부로 말하지 마세요
노인네, 영감, 70세 이상 운전 금지.. 모두 혐오적 표현을 자제하면 좋겠습니다.
제가.. 반백살 되어보니.. 내가 젊었을 때 여러분들과 비슷하게 느꼈던 감정들이.. 지금은, 부메랑이 되어 다가 옵니다.
비슷한 생각을 하고 있던 제가 저 비극의 노인네 처럼 될 수 있다니..
나의 아버지, 어머니일 수도 있다니..
급발진이 아니라 해도 역주행에 사람이 많으면 핸들을 본능적으로 틀게 되있다 주행중 고라니나 하다못해 작은 쥐가 지나가두 본능적으로 틀게 되 있다 이 사고는 급발진이어두 문제가 많아보이구 급발진이 아니라 운전 부주의로 브레이크 아닌 액셀을 밟았다해도 사람이 많은 인도로 돌진하긴 쉽지 않은데 이래저래 문제가 많아 보인다 결과야 조사해보면 나오겠지만 결과가 안나올수두 있을꺼란 생각두 조심히 해본다
싼타페 사건처럼 모든 합리적 의심이 특정돼도 운전자과실로 끝날수있기에 그 반대의 경우도 존재할듯. 그냥 중립박는게 맞음. 종결되더라도 중립. 수십년이 지나도 중립임. 이나라는 어쩔수가 없는 구조임. 가장 큰 문제는 기승전 노령혐오로 가는것. 누구나 늙거니와 진짜 오작동이라도 노인네면 뒤도 언보고 철컹철컹 시대가 온다는거. 남혐여혐 세대 갈라치기 지역갈등 정치색 다 그런 비숫란 테크를 탔음. 몰아가기. 언젠가 망하긴 할거같다 대한민국. 아니 대현민국
급발진 제조사 인정한 경우 없었는데
나중 차랑블박 녹화에 급발진의심 음성녹화있으면 비방적인글 적은이들은 법적책임 뒤따를지도 모르니 결과를 지켜보는게 나을거 같네요 또 무작정 노인들 운전 이라하는데 전체 운전자대상 교통사고연령별 데이터를 뽑아서 통계표로 정말 노인들사고가 많은지 나이별로 교동사고표 분석 가능하신분 자료올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사고로 운명을 달리하신분 부디 평안히 영면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