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시기 편하게 시간 순서대로 정리 해봤습니다

 

1. 밤샘 작업 때문에 커피를 사기 위해 2024년 6월 3일 23시 55분쯤에 GS25 유천제일점 방문하였습니다.

 

 

2. 마침 단톡방에서 GS25 블루 아카이브 이벤트 관련한 이야기가 나와서, 그냥 친구들 띠부띠부씰과 경품 선물로 줄겸 블루아카이브 빵과 커피를 고르고 있었습니다.

 

 

3.그렇게  제가 5분정도 고르고 있으니까 다리꼬고 이어폰 꽂은 직원분께서 저에게 다짜고짜 제가 물건 안사고 스캐닝한다고 저보고 나가라고 하시더라고요. 저는 처음에 이어폰 꽂고계셔서 통화하시는줄알고 무시했더니 저에게 스캐닝할거면 나가시라고요 하고 언성을 높였습니다. (전 이게 무슨뜻인지 이해불가능합니다... 제 경험상 저를 본사 바이저로 착각하신 듯 한데 아마도 이분은 본사 바이저가 방문해서 진열상태 및 유통기한 점검해도 똑같이 소리지르면서 나가라고 하시나봅니다?)

 

 

4. 그래서 저는 지금 오해가 있으신데, 지금 12시라서 카드결제 안되는 시간대니 카드 결제가 되는 10분동안 좀만 더 물건 고르겠다고 양해를 부탁드렸습니다.

 

 

5. 그러자 직원분이 저에게 계속하여 언성을 높이셨고 저는 손님 입장으로써는 태어나 처음 받게되는 굉장히 무례한 대접이였기에 해명을 요구하였습니다.

 

 

6. 제가 10분만 기다려달라고 해도 계속 폭언을 하며 나가라고 하시니 저도 본사에 항의하기 위해 녹음를 켰습니다. 그러자 가게 주인이 제 폰을 뺏으려 들이대길래 뒷걸음질 치다가 진열된 넷플릭스 새우머리 스낵을 건드렸고 바닥에 떨어졌습니다.

 

 

7. 이하 녹음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s://youtu.be/B5kqUgEkjbw?si=VaRz8n5UXqD8bYVs)

욕설은 대부분 혼잣말이며 이후 부모도 없냐고 패드립당한 이후 저도 머리 끝까지 화가나서 직원에게 욕설하였습니다.

 

8. 이후 결국 경찰분들이 오셨고 저는 제가 집은 물건 배상하고 나갈테니 결제 해달라 요청하였지만 저에게 "영업방해죄"를 운운하며 10만원 상당을 요구하면서 이대로 안보내준다고 계속 소리질렀습니다.

 

9. 이후 경찰분이 직원에게 영업방해죄가 적용되지 않는지 열심히 설득해서 결국 물건만 결제하고 나가려고 했습니다만, 해당 직원분께서 위 6번 항목에 있는 넷플릭스 블랙타이거새우를 제가 손상시켰으니 배상하라고 난리치셨고 이후 경찰 한분이 지금 해결안되면 서에서 조서쓰실래요? 하는 강압적인 어조로 말하여 원하지 않는 물건을 강매당했습니다.

 

 

 

IMG_1873.png

 

 

IMG_1872.jpeg

 

이하 제가 강매당한 스낵 및 빵커피류 등이고 영수증 사진입니다. 

 

아침 9시 되는대로 GS25 본사와 연락 예정이지만 해당 지점과 경찰들 행동 관련하여 공론화시킬 필요성이 있어보여 보배드림에도 업로드 해봅니다.

 

편의점에서 5분가량 물건 고르고있다고 경찰불러서 조사받긴 태어나 처음이고 공권력으로 물건 강매당한것도 처음이네요

 

 

워낙 말도안되고 상식밖의일이라 사실대로 말해도 제가 유리하게 말했다, 본인이 불리하니까 말하지 않은 뭔가 있다부터 뭐 진상이니 하시는 분들도 계시네요. 어차피 CCTV까면 제가뭐 빵을 뒤졌니 쿠폰 스캐닝을 했니 뭐니 다 나오는일이니 GS25 해당지점 점주든 본사든 알아서 해명 바랍니다. 제가 여기서 더 보태고 빼고 할것도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