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글은 올렸고 담당수사관님과 통화해서 아카가 출석할 의사를 밝혔으며  저또한 아카에게 연락이와서 성실히 조사를받고 

처벌을 받겠다. 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이에 사진은 좀 내려달라.  시사적격인지 아는 경찰인지 사진상 주위의 압박으로  좀내려달라는 개 x같은 소리를 하길래  열받아서 3탄 갑니다!  니가 먼데 내려라 마라 명예훼손이다. 사기꾼주위에 신변을 걱정하고 의리 있는척 염병 개x같은 소리를 하는지... 아직 똥인지 된장인지 구분이 쳐 안가는구나... 하.... 니이름이 나왔어? 나이가나왔어? 사진은 나와도 신상이 안나왔자나??   현재 아카의 신상은 담당 수사관님이 특정이 되었다고 하였으며 여럿 피해자들의 제보로. 빠른 사건해결에 도움이 된점 고개 숙여 감사 드립니다!!꾸벅!!!꾸벆!!!

 

1. 아카의 치밀함 

 아카라카초는 강원도출신의 사기꾼으로 현재도 강원도로 주소가 되어있으며 주소를 이전하지 않았습니다. 이에 주소지가 특정되기 어려웠습니다. 해운대에 아무리 신원조회를 해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또한 폰명의를 빅보스.치킨맨 사건때 아카의 파워를 자랑하며 나이를 속여 동갑이지만  형 인척 접근하여 타인의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여 현재 까지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랑 현재도 통화하며 많은자료와 녹취.사진 범죄사실을 조합해본결과. 정말 인간 같지않은 씹쓰레기라는 것을 알수있었습니다.

최근까지도 피해자는 아카가 돈을 변재할것이라는 희망을 가지고 아카가 구속이라도 되면 돈을 받지못할까  노심초사 피해자임에도 부탁을하며 조아리는 모습에 너무나 화가 났습니다.  피해자는 손가락이 절단 되는사고에도 수술비를 빌려  처리하였고 아카는 이마저 단돈 백만원도 변재하지않으며  2400만원이란 큰돈을 아직까지도 희망고문하고 있습니다. 

 

아카는 통장을 타인명의로 8개정도를 사용하였습니다. 당시 동호회 및 아카의 신분의 과시하며 큰손의 뒤를 봐주고 있으니 이자를 많이 준다는 명목이나 투자회사의 대표를 안다. 내부 문건및 상장정보 회사 내부에 깊숙히 관여하여 정보를 빼내여 여러사람을 기망하고 사기행각을 벌였습니다.  본인의 통장이 노출되면 나쁜놈들을 잡는데 아카의 활동에 흠이 잡힐수도 있으니  

범죄수익을 본인의 수입인것처럼 위장하여 김동x 아트홍xxx 최민x xx스토어 안세x sj컴xx 성영x 정혜x 등  와이프나 본인이름이라고 속여 입금을 받고 돈세탁에 사용을 하였습니다.  여기서 피해자들이 전부 고소를 때리고 동참하지 않는 사실은  어느정도 알면서 현금을 인출해준점. 나도 100% 아카가 합법이 아니란걸 알면서 묵인한점이 있어서 나설수가 없었다고  하였습니다.  글쓴이가 어제사건이후에 아카의 신상을 공개한뒤로 진실을 알았고 이미 준비는 하고 있었지만 나서지못한분들이 동참하게 된것입니다. 

 

여러방면으로 알아본결과 면상은 50대인데 실제는 40대 초반이었습니다. 동호회및 아카 활동을 하면서도 여기저기 나이를 구라치고 다녀서 담당 수사관님도 애을 먹었습니다.저역시 형이라고 3년을.....에휴..개씹새끼...진짜... 생일도 제가 빠르네요.ㅠㅠ

죽여버리고 싶습니다. 처음부터 속일 목적이었으니 본인은 술도 못마신다 꼬추가 잘안서서(발기부전)  여자를 멀리한다.. 

딱한번 부산가서 술먹은 적이 있습니다. 7시부터 마셔서 저는 새벽 3시쯤자고 일어나니  아카는 아침 10시까지 술집아가씨들과 술처먹고 있었습니다.! 부산에는 소주tc라고 하죠. 룸빠애들 2차는 없이 아가씨들과 아카의 아지트 팔레트시티에 불러서 밤새떠들고 접대하고 나의 능력이 이정도다 술값 500~600만원쓰면서 사기치는 수법입니다.  글쓴이는 이미 얼릴적 화류계를 통달해서 큰 의미는 없었습니다.쿨럭! (화류계이내용을 언급한이유는 구제x 유투버가 지인 생일이었다. 친구들이다 . 개구라치는 내용이 있습니다 임마뉴x 도 관련이있죠) 서로 영상내리고 합의 봤으니 여기서 팔레트시티! 범죄장소 구제역과 제가먹은장소, 방송국촬영을 아카가 한장소 일치합니다!!!  다음편 팝콘각으로 가기 위해서 언급하였습니다!! 

 

돈몇백은 우습게 쓰고 할꺼 다쳐하면서 회사다녀서 피땀흘려서 번돈을 너는 개씹새끼야  일말의 양심의 가책도없이 쓰면서 

수년간 사기를 쳤습니다. 잘벌어서 많이벌어서  본인돈 알아서  쓰는거 누가 머라고 합니까..정말 사기당하신분들 대화해보면 착합니다 형이라고해서 아직까지도 아니겠지 믿고 있습니다  오늘 아침에  보내온 녹쥐에서도 아카는 구라를 치고있습니다..

 

저는 보배로인하여 사기꾼을 특정하였고 그에따른 벌을 주도록 노력하겠으며  저포함하여 피해보신분들의 사기금액 변재에 대하여 힘쓰겠습니다.. 당연히 개뿔도 없겠지만 일단은 회수가 목적이니깐요.  아카에게도 확고하게 얘기한점은 글을 함부로 내릴순없다 담당수사관님에게도 그러지 않겠다고 말하였습니다. 저런 버러지 금방또 잊혀질겁니다.  

 

아카야 너딸은 그렇게 예쁘고 사랑스럽고 용돈주면서 행복했지? 피해자들은 자식들보기 눈물나고 괴롭고 자살하고싶은생각을 얼마나 많이한줄 아냐? 십새끼야 그런데 사진내려 달라고?? 한번더 씨부리면 딸사진부터  싹다 공개할테니 주둥히 다물고 

보배 회원님들에게 신상 다까기전에  사과문 올리고 경찰조사받고 합의보고 조용이 쳐박혀서 남은인생 딸딸이 치면서 살길바란다.  너한테 욕하고 막하는건 내가첨이지 제발 앞에 나타나라 깽깞물어주고 시작할테니 좃만한새끼야!

 

내일 오후 6시까지 보배드림에 너 아이디로 사과문 올려라. 그럼 나도 글은 못내려도 사진은 내려주고 추후 터질것들에 대하여 진지하게 생각해보겠다! 난 너의 신상을 밝히는게 목표였는데 신상이 특정되었으니  앞으로는 너의 행동에 달렸다! 

 

ps.오케이 모터스  아카야  페라리 타이어값도 갚아라 260만원 사장님 개빡치셨다 자료 엄청 많으시던데. 

사기쳐서 페라리 우르스 지바겐. s클 7씨리즈.. 심지어 요트도 태우고 다녔으니..지금은 뚜벅이 새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