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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입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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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고부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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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통까진 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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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금을 할 순 있지만 양음각이 너무 많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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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양각과 음각들을 판금과 퍼티로 잡아내기란 쉽지 않음.

 

된다해도 퀄리티가 떨어지고 그만큼 퍼티가 많이 들어가게됨.

 

철판은 변형으로 인해 늘어나게되고 열처리 작업이 들어가게 될 수도 있으며 상부 넓은 패널이 빨리기 시작하면 퍼티량은 어마어마해짐.

 

수리 후 제품의 퀄리티는 말할것도 없음.

 

교환공임보다 판금공임이 높아지는 현상 발생.

 

차량 잔존감가를 위해서라면 어떻게든 판금하는게 답이겠지만

 

작업자 입장에선 교환하는것이 안정적이라는 판단

 

상담 후 교환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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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측 하우스 이너패널도 변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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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하게 하우스 이너와 라인 잡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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쿼터패널 탈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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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거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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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거 된 쿼터패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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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품 쿼터패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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쿼터패널 가공 후 가조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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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고의 데미지가 크지 않아서 단차는 양호한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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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측 추가 아연방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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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널본드 및 리지드 실리콘 도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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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품 패널도 안티바이브패드 부착 후 패널본드 도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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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량 100% 스폿용접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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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단면 미그용접 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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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합작업 마무리 후 실란트 도포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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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실란트 도포 후 2차로 비드형 실란트 도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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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탭쪽도 동일 1,2차 실란트 도포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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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금했던 하우스 이너패널 외측 언더코팅 도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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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측도 꼼꼼히 언더코팅 도포(남으면 아까우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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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체수리 작업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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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장 전 공정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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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장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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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장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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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그용접 했던 절단면은 이너왁스 도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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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어범퍼 어셈블리 조립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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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립 완료 후 간단한 스트레스 주행

 

자연광에서 조립상태, 단차 확인

 

정면, 측면부에서 보는 단차와 라인 양호

 

쿼터 글라스, 내장제 조립 후 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