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 전부터 보배를 매일 들어와 많은 정보와 이슈들을 접하고 있는 40대초 남자 입니다.

 

보배에서 이런 비슷한일들을 많이 봐왔는데 제게도 이런일이 생기네요ㅠ.ㅠ

 

대처를 어찌해야할지 몰라서 처음으로 글을 올려봅니다.

 

저는 천안시 동남구 청수동 다가구주택에 살고 있는데 언제가부터(2~3달전쯤)  저희 입주민이 아닌 옆에 아파트단지에 사는 차량(bmw x1?)이 

 

자주 저희 주차장에 몰래 주차했다 빼는 차량을 확인했습니다.( 주차창에 cctv는 여러대 있으나 게이트(?)이건 없습니다)

 

그래서 주택관리업체에 연락해 상황을 얘기하니 다음날 주차장입구와 기둥마다 a4용지에  '외부차량 주차금지!주차시 견인조치! 

 

라고 프린트해서 붙여놨는데도 그차량은 버젓이 주차를 하더라구요. 전화를 해보려 했지만 매번 연락처는 없이 주차를 했습니다.

 

그러다 엊그제(14일 am3시쯤) 집 주차장에 가니 또 좋은 널찍한 자리에 주차가 되있어서 이번엔 차량을 빼지 못하게 1m쯤 뒤에 주차를 해놨습니다.

(전화번호는 당연히 두었고요)

그렇게 하루가 지나고 오늘 새벽 같은시간에 주차장에 가보니 그차(bmw) 가 제차로 정말 1cm 간격을 남겨두고 뒤로바짝 대놨더라고요.

 

한통의 문자나 전화는 없었습니다. (이건뭔지?한번 하보자는건가?). 그래서 블랙박스를 확인해보니 어제밤9시쯤에 차량으로 걸어와서 핸드폰 후레쉬로

 

여기저기 비춰보는게 찍혔고요. 차는 오늘도 그대로 두고 회사동료차 얻어타고 출근을 한 상태입니다.

 

출근을하며 주택관리업체에 다시한번 상황 얘기했고요~분명 제차에 연락처 있으니 전화해서 사과하고 안크러겠다하면 끝날일을 한번 해보자는  식으

 

로 차를 바짝 대놓고 그대로 사라지는 이사람은 대체 무슨생각일까요?저는 이 상황을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건지 보배 회원님들의 고견 부탁드려봅니다.

 

 

(참고로 16세대에 주차14대가능. 1층이 주차장이고 2층부터 4층까지 거주)

 

p.s  그사람이 바로옆 아파트에 거주하는건 확실합니다.(차량에 그아파트 스티커 확인했구요. 참고로 제 지인도 그 아파트에 거주중이어서 사진 보여줬

 

더니 그아파트에서도 주차문제로 경비원분과 트러블도 많고 장애인주자구역.전기차구역에 주차를 해서 문제가 많다고 합니다.)

     

    또 저희 주차장에 몰래 주차해둔거 5번 이상 확인했고요~다른날 찍어논 사진도 가지고있으며 이번에 제가 처음 못나오게 찍은사진과 다음날 그사람

 

   이 제차에 바짝 대논 사진이 있긴한데 폰으로 작성하는건데 어떻게 올리는지 몰라서 사진은 첨부 못했습니다.

 

이런 상황에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아시는분 계시면 좀 알려주세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