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돌아이다 생각하고 되도록이면 신경을 안쓰고 살려고 하는데,, 정말 도를 넘고 너무 이기적으로 아파트 주민들에게 피해를 끼쳐서 볼때마다 스트레스네요..
어떤 상황이냐면
1.저희 아파트는 지상 주차장, 지하 주차장이 있습니다. 지하주차장은 보통 자리가 모자라고, 지상주차장은 여유가 있습니다.
2.문제의 랜드로버 차는 항상 주차구역이 아닌곳에 주차를 합니다. 무슨일이 있어도 절대 지상에 주차하지 않습니다.
3.지하에 빈자리가 있어도 엘리베이터 출입구에 가까운 곳에 무단주차를 합니다.
4.무단주차를 할 만한 곳에 다른 차가 주차를 해서 할곳이 없어지면, 통로를 막기도 하고 차량 진입로에 주차합니다.
그럼 관리사무소는 통제하지 않고 뭘 하냐
1.아파트 단지가 크지 않아 사실 관리사무소라 해봐야 아주 작은 수준입니다.
2.무단주차 관련해서 민원에 엄청 시달리는데 관리소장(여성분)도 아무리 말해도 듣지 않는다고 손놓은 상태입니다.
3.기껏 한다는게 주차딱지를 유리에 붙이지도 않고 종이로 올려두고 주차금지 배너를 설치하는 정도입니다.
4.한번은 무단주차를 못하게 하겠다고 시멘트 포대랑 모래주머니를 쌓아두었습니다.
그래도 이 랜드로버는 어떻게 하느냐..
1.무단주차 구역에 플라스틱 봉을 설치해도 이걸 깔아뭉게고 주차를 합니다. (주차봉이 파손되어 두번 재설치를 했습니다)
2.시멘트 포대를 갖다둬도 밀쳐내거나 포대를 타넘고 주차를 합니다. (시멘트 포대가 찢어져서 바닥이 난장판 ㅠㅠ)
3.관리소장이 전화하면 되려 본인이 큰소리를 친다고 합니다.
(나만 무단주차하냐, 우리집은 차가 한대인데 다른 집은 두대 이지 않냐,, 그러니 괜찮다??)
같은 아파트에서 계속 얼굴보고 살텐데 왜 이렇게 이기적으로,, 안하무인으로 주차하시는 지 정말 이해가 안됩니다.
잠깐 인터넷 찾아보니 공도가 아닌 사유지에서는 무단주차해도 방법이 없다고 하는데..
이분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