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플옆에 이미지르 보고 불법 유턴이라고 확신 하시는 분들이 많은가 봅니다.
먼저 댓글보니 9:1이라는 사람도 있고...그럼 그 근거를 말씀해 주셔야 글 쓰신분도 아 그렇구나 할텐데요
여튼 지금 이미지는 정차중 서서히 출발하려고 할때의 이미지 입니다. 이때는 아무리 봐도 유턴이 아니죠.
여기서 차선변경이라 우겨도 첫번째 차로까지 바로 들어가진 않죠..여튼..그냥 차선변경이라 칩시다..
그럼 저게 차선변경이라도 정지 할 수 있을까요? 저 차까지 거리는 30M정도 될듯 한데요...
60KM일때 정지거리는 44M입니다. (공주거리 19M 정지거리 27M) 지금 속도는 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
못해도 60Km이상인듯 합니다. 과속이 아니라면...무과실 맞고 이는 피할수 없는 상황이죠...
이걸 과실을 준다면 그 보험사 정신차리게 해야 합니다.
옆에 이미지르 보고 불법 유턴이라고 확신 하시는 분들이 많은가 봅니다.
먼저 댓글보니 9:1이라는 사람도 있고...그럼 그 근거를 말씀해 주셔야 글 쓰신분도 아 그렇구나 할텐데요
여튼 지금 이미지는 정차중 서서히 출발하려고 할때의 이미지 입니다. 이때는 아무리 봐도 유턴이 아니죠.
여기서 차선변경이라 우겨도 첫번째 차로까지 바로 들어가진 않죠..여튼..그냥 차선변경이라 칩시다..
그럼 저게 차선변경이라도 정지 할 수 있을까요? 저 차까지 거리는 30M정도 될듯 한데요...
60KM일때 정지거리는 44M입니다. (공주거리 19M 정지거리 27M) 지금 속도는 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
못해도 60Km이상인듯 합니다. 과속이 아니라면...무과실 맞고 이는 피할수 없는 상황이죠...
이걸 과실을 준다면 그 보험사 정신차리게 해야 합니다.
노외 진입 가로 본능이라 발견하자마자 브레이크부터 밟아 감속하는게 보이기만 해도
적절한 대응을 했지만 사고는 피할 수 없다고 충분히 무과실인데
핸들 꺽고 중침으로 피하는 동안에도 속도는 거의 그대로라..
상대는 그걸 과실이라고 어거지로 붙잡고 늘어질 거 같은 사고.
그래도 노외 2차선 가로본능은 100 먹어야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