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jpg

형이 말이야!!!판도라의 상자를 드디어 펼쳤거덩...!!!

근데 대충은 봤는데..

진심 토나올거 같아서 보다가 말았어!!!

근데 니들  다행으로 알아야되!!형이 시스템 에어컨 사업 하고 있다보니, 아침 일찍 부터 현장 갔다가 저녁 늦게 오거든...

근데 자료가 너무 광범위 하데???이러면 나가리 일거 같지???아니야!!형은 니들 진짜 공개 할꺼야!!!

아까 글 에서도 말했듯이 니들은 법적으로 아무런 책임소재 없다는거 알꺼야..그런데 고인분께서 저걸 보셨을때는 얼마나 힘들고, 고통스러우셨을지 생각 해본적 있냐???그러니 니들은 진짜 형이 어떻게 해서든지 공개 하고, 평생 이 감옥속에서 벋어나질 못할줄 알아라...첫 단추는 여기 부터 시작할거고, 그 다음은 어딜거 같아? 니들이 아주 좋아 하는 유뷰녀 카페..일명 맘카페 알지???그리고 더 낳아가서는 포천, 의정부, 동두천 그외 지역으로 갈줄 알아라...

니들은 반성도 안하겠지만, 그때까지 옵쳇, 밴드에서 마음껏 즐기기 바래...매장 당했다고, 이혼당했다고, 형 원망 하지마라..

니들은 사람도 아니고, 그저 발정난 개, 돼지들 이니까...개,돼지들에게는 인권이 없다는거 알아둬라...

자료가 너무 방대하여 술 안먹고서는 도저히 못불 수준 입니다..저 자료를 나눌거 나누고 하면 좀 시간이 걸릴 듯 합니다.

그러니 우리 보배 형님, 동생, 누님, 분들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덧, 한지현 이라는 분은 여성분 인거 같습니다.저 폴더 안에 상간남들하고 대화 나눈게 몇가지만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