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드림에 글을 처음작성해 봐서 댓글달아주신분들의 조언에 게시물 복사하여 올립니다.
안녕하세요.
엘쏘쿨 동호회의 인천총무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지난 토요일에서 일요일이 넘어가는 자정(12시)쯤에 저희 동호회 회원분들이 자유로휴게소에서의 모임에 관한 오해를 풀고자 이렇게 글을 작성합니다.
자유로휴게소 멋지고, 개성넘치는 차량들과 많은 동호회들이 이용하며, 또한 많은 시민들이 오며가며 들르는 휴게소이자 명소임을 저희 동호회 회원들도 너무나도 잘 알고 있는 상황입니다.
어제 저녁 11시반경 자유로 휴게소에서 집결하여 커피한잔 한 후 헤이리마을로 이동하기 위하여 저희 회원분들이 진출로 안전지대에 차량을 잠시 정차한 것에 대한 문제제기가 있었음을 알고 그 현장에서의 정확한 내용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우선 저희 동호회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려고 시끌벅적하게 자유로 휴게소를 진입했던 것도 아니었고, 고속주행을 즐기고자 자유로휴게소를 들린 건 더더욱 아니었습니다. 조용히 모임장소로 이동하기 전에 회원분들의 편한 집결을 위해 잠시 들렀던 상황이었습니다.
모임장소 이동 전 잠시 사전답사팀의 연락을 기다리며 안전지대에 잠시 정차한 상황입니다.
정확하게 차량에 탑승하자 이야기 했던 시간이 00시 06분 안전지대 정차 후 출발했던 시간이 00시 15분으로 약 10분간의 정차를 했었습니다.
주차장이 아닌 안전지대에 차량을 잠시 정차한 것은 저희가 잘못한게 맞습니다. 차량 이동시 방해가 되셨다면 방해가 되신 모든 운전자분들에게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하지만 보배드림에 게시되어 있는 사진속에서는 많은 분들이 오해하실 만한 상황이 되었다 사료되어 이렇게 해명하고자 사진들과 함께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안전지대에 대한 오해는 지금 제가 올려놓은 사진상에서 보실 수 있다시피 저희는 서울방향, 문산방향 진출로를 막지 않고 안전지대에만 정차를 해뒀습니다. 차량에서 내려서 다른 차량들의 진출에 방해가 되지 않게 정리도 하였습니다.
많은 차량들이 안전지대에 정차함으로 인해 좌측편에서 바라보시면 충분히 진출로를 막았다고 오해하실 수 있는 상황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오해를 풀고자 사진을 함께 게시하는 바입니다.
또한 저희 동호회운영진을 사칭하여 게시물을 작성하신분이 있어서, 현재 사이버수사대에 의뢰하여 수사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사진상에 보이는 ‘인천지역장후니‘ 저희 지역장이 사용하는 닉네임이 맞기는 합니다. 하지만 현재 저희 동호회 인천지역장은 보배드림에 가입한 적도 보배드림을 들어와 본적도 없는 회원입니다.
동호회라는 곳은 개인의 취미생활이자, 하나의 단체입니다. 내 맘에 들지 않는다 하여 그 동호회를 사칭하여 그 동호회를 욕되는 행동을 하는 것은 옳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물론 개개인의 생각과 바라보는 시점들이 다르기 때문에 어떠한 모습이든 바라보는 시각의 차이와 생각의 차이로 인한 의견 충돌은 충분히 있을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명백하게 타인의 개인정보 유출 및 도용은 법적으로 사칭제에 입명하여 범죄가 성립됨을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어떤 분이 저희 동호회회원 닉네임을 사칭하여 저러한 댓글을 작성하였는지는 모르겠지만, 사이버수사대의 도움을 받아 반드시 검거하여, 잘못을 묻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저희 동호회의 안전지대 정차로 인한 불편함을 느끼셨던 분들에게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항상 매너와 안전운전을 중요시 하여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지 않도록 동호회 운영에 힘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