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제가 현재 상황상 휴대폰 밖에 없어서 원본이 아닌 점 사과드리며, 자전거 운전자 분 얼굴이 살짝 나와서 조잡하게 모자이크? 한 부분도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모자이크 문제있으면 삭제 후 다시 업로드 하겠습니다..)

 

저는 골목길? 같은 곳에서 주도로로 우회전 하여 진입하는 상황이고 저한테는 따로 신호등이 없었으나 횡단보도와 횡단보도 신호등은 있는 상태입니다.

 

그리고 제가 첫사고라 현장조치도 제대로 못한게 정차위치 이런걸 확인했어야 하는데 저와 자전거 운전자 모두 출근하면서 바빴던 상황이라 간단히 연락처만 교환하고 다친곳도 크게 없다고 하여 헤어졌습니다..

 

이후 담당자 통해 듣기로 자전거 운전자분은 내일 병원에 가신다고 합니다. 참고로 제 차도 자전거 손잡이 때문에 본넷이 긁혔습니다.

 

이후 저는 보험접수 하였고 무단횡단 이런 이야기는 기분 상할까봐 안하고 자전거 운전자 분한테도 접수했으니 담당자랑 잘 이야기 해보시라고 하였습니다..

 

다만 제가 관련 직종에 있는 지인 분들이랑 이야기를 했는데 좀 극단적인? 조언을 해주셔서, 조언을 듣고 싶어 보배드림에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결론적으로 한 분은 무과실을 주장해봐라, 한분은 그냥 대인, 대물 다 취소해라 이런 식으로 말씀하셔서요..

 

차대차 사고고 자전거가 무단횡단을 했으며 저는 정차 후 출발했다는 이유로요..

 

개인적으로 변명을 하자면 저는 빨간 불이었음에도 보행자분 모두 멈추신거 확인하고 우회전하면서 왼쪽에서 오는 주도로 차량들에 정신 팔려서 자전거를 못 보지 않았나 싶습니다 죄송합니다...

 

보배드림 회원님들이 보시기에 제 차 수리비와 상대방치료비에 대해서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게 좋다고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영상은 워터마크 문제때문에 삭제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