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eenshot_20220518-185911_Messages.jpg

 

 

20220518_185959.jpg

고객님과 문자내역 입니다.

5월12일 가게로 전화온 내역입니다.

추가로 5월12일에 직원이 먼저 전화 받았는데 왜 전화 내역이 1개냐 라고 하실수있습니다. 전화가왔더라도 주문이 들어갔어야지 기록이 남습니다.

 

 

다시는 안오려고했으나 이곳저곳 블로그,뉴스기사 등 조작인것같다 라는 글들을 계속 퍼나르면서 댓글들을 달아주고 계십니다.

오죽하면 가게 포스 키기도전에 그 고객님 연락처 알려줄수있냐는 전화를 2통이나 받았네요.

일도 제대로 못하고 계속 인터넷에 안좋은 글 올라온거있나 확인만 하고있네요.

이러다가 정말 장사도 제대로 못하고 정신 못차리고 있을것같아서 간곡히 부탁드리겠습니다.

 

현재 그날 당시에 cctv 자료화면(전화받고 조리하고 배달출발하는 장면 모두 전부) 와 그날 당시 전화오셧던 포스에찍힌 기록 , 

고객님과의 문자내역 , 2021년12월~2022년 오늘까지의 매출 표 등 모든 자료를 넘겨드릴테니 

글을 올려주실 분을 찾습니다.

제가 올려도 되지만 그때 당시 cctv 영상에 직원들 얼굴과 저의 얼굴 모두 나와있기에 모자이크 처리로 올려주실수있으신분을 찾습니다. 그리고 보배드림에서는 믿을만한 유명하신 능력자 분들이 많으신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귀찮지 않으시다면 꼭 도움 요청하고싶습니다.

댓글 남겨주신다면 쪽지로 제 연락처 넘기고 준비한 자료들 모두 넘겨드리겠습니다.

휴대폰으로 작성해서 두서없이 적어서 정말 죄송합니다.

 

추가 하겠습니다.

 

고객님이 잘못이다 뭐다 얘기가 많습니다.

이 일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저와 고객님이 통화 후 제가 외상을 드리겠다 라고 OK를 했기에 고객님이 한달에 몇번을 시켜먹었건 말건 전혀 문제될게 없다는 생각입니다.

 

현재 가장 의심하시고 꼴보기 싫어하시는것이 제가 돈을 주고 노이즈마케팅을 해서 홍보를했다.

저희로 인해서 다른 선행을 하는 가게들도 믿을수없게되었다. 인것 같습니다.

생각하시는 그런 나쁜 일 전혀없습니다.

 

특정 몇분 글을 써주시고 의혹제기 라고 해주시는분들

아니라고 얘기해도 의심간다면서 링크공유하면서 댓글 달아주시는분들중 몇분해서 다음주부터 영업안하더라도 고소진행하겠습니다.

법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릅니다. 이게 죄가 되는지도 모릅니다. 그래도 시간이 얼마가 들어가든 , 비용이 얼마가 들어가든 , 죄가 되든 안되든 진행하겠습니다.

꼭 진행하겠습니다.

전 누군가에게 홍보해달라고 한적도 없습니다.

알려달라고 한적도 없습니다.

저번에도 기사났을때 시달렸었는데 이번에는 버틸수가없네요. 

모든 의혹들에 대해서 증거 다 있습니다.

전 떳떳합니다 잘못한적 없습니다.

욕 먹을짓도 의심받을짓도 한적 없습니다.

 

보육원 일 있을때도 누군가에게 홍보해달라고 한적도 맡긴적도 없습니다.

 

백X쾌X 이라는 아이디로 변명 이라는 제목으로 글 작성해주신거 원본 있으신분 계시면 쪽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글 내용,댓글 들 다 캡쳐는 해놓았는데 제목부분을 캡쳐하지 못했습니다. 쪽지주시면 즉시 회신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