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촌.jpg

침대에서 유리문 하나 뒤로 베란다입니다. 실외기가 바로 옆에서 돌아가고 있습니다. 에어컨 켜면 그 소음은 그대로 누워있는 선수에게 전달됩니다. 제정신으로 만들었는지 모르겠습니다. ㅋㅋ

 

선촌1.jpg

골판지 침대가 적나라하게 보입니다. 왠지 어설퍼 보이는데 일부 선수들은 선수촌 내에서 섹스를 하지 못하게 하려고 일부러 골판지로 침대를 만든게 아니냐며 비아냥 거렸다고 합니다.

 

 

 

선촌2.jpg

선수촌 팀룸 내부의 모습니다. 저기서 각자의 방으로 들어갈 수 있게 돼 있습니다. 근데 뭐가 없습니다. 테이블과 의자도 어떻게 저런 것을 갖다 놨는지. 좀 덩치큰 선수들이 앉으면 망가질 의자입니다. 정말 TV도 냉장고도 없습니다.

 

선촌3.jpg

이것이 골판지 침대입니다. 침대는 가구가 아닙니다. 종이쪼가리입니다. ㅋㅋㅋ

 

선촌4.jpg

다른 2인실입니다. 뭐랄까 집의 느낌 보다는 고시원이나 군 생활관 느낌이 강력하게 납니다. 제가 군생활 했을 때 생활관이 저랬습니다. ㅋㅋㅋ

 

선촌5.jpg

문제의 화장실입니다. 세면대도 없네요. 그리고 샤워부스가 보입니다. 층고가 낮아서 190Cm가 넘는 선수들은 고개를 옆으로 숙이거나 다리를 굽혀야 합니다. 

 

선촌6.jpg

복도의 모습입니다. 별다를 것 없습니다.

 

선촌7.jpg

식당입니다. 무슨 미국의 교도소 식당 같습니다. 2층으로 보이는 곳에서 감시를 하고 아래서 죄수들이 밥을 먹는 모습이 연상 됩니다. 식당 마저도 무슨 수용시설같이 만들어 놓았는데 일본은 정말 어이가 없습니다.

 

 

선수촌 TV와 냉장고 관련하여 도쿄올림픽 조직위의 황당한 말이 나왔습니다.

선수촌기사.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