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mb1625670953_1634706623.jpg

 

 

iamb1625670961_937268826.jpg

어제 베스트글 갔던 차량의 입주민으로서 지금까지 저 차량의 행태를 알려드리고자 오랜만에 보배드림에 접속했습니다.

 

지난 6개월정도 저 차량에 대해 지켜본바 저 차주는 오후에 출근하고 자정겸 퇴근을 하는것 처럼 보이더라구요.

 

그러니 그 시간에는 주차장이 만차가 되어 주차자리가 없을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저희 아파트 구조상 지하주차장내에 근생 주차장이 있어서 저녁에는 주차 자리가 비어 있어서 주차 하고 아침에 이동주차하면 됩니다. 또 지하주차장과 도보로 주민센터가 연결되어 있어 저녁6시부터 아침9시까지 무료로 운영되고 있는 주민센터에 주차후 아침에 이동해 주면 저렇게 이중주차를 안해도 됩니다.

 

저렇게 이중주차만 하는걸로 입주민들이 피해를 본다고 이글을 올렸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제 부터 저 BMW차주의 만행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증거2.jpg

 

 

증거3.jpg

 

 

왼쪽차량이 우선 주차를 해논상태에서 저렇게 오른쪽에 주차를 합니다.

 

폭 6미터 밖에 안되는 주차 통로에 저렇게 차량을 주차를 해놓으면 저 사이공간은 2미터 살짝 넘는 정도의 통로폭밖에 안됩니다. 상식이 있는 사람이라면 왼쪽차량이 우선 주차를 해놓았다면 오른쪽에 주차를 하지 않는게 일반적인 상식 아닙니까??

 

초보자나 카니발, 팰리등 폭이 큰 차량은 저 사이를 통과하기 어렵습니다. 저도 혹시나 긁을까봐 후진으로 돌아서 나온적이 한두번이 아닙니다.

 

 

KakaoTalk_20210709_092827883_03.jpg

KakaoTalk_20210710_135640651.jpg

 

 

두번째 사진은 저희 주차장에는 저녁이 되어도 경차자리가 여유가 있습니다. 그래서 저 차주는 저렇게 자주 주차를 합니다.

 

뒤에 경차주차 표지판 보이시나요? 저 사이에 경(주용)차주차 라고 자기가 낙서 해놓구 자기 차량에 경주용차라고 a4용지에

써놓구 올려놓습니다.

 

KakaoTalk_20210709_092827883_04.jpg

 

주말인 경우에는 저렇게 일반주차 구역도 두자리를 차지합니다. 부모님집과 자기집주차를 확보하기 위해서 였나봅니다.

 

저 글을 보니 왜 저렇게 하나 이해가 되기도 합니다. 부모님집 1대 자기집 1대 주차대수 2대를 쓸려고 저렇게 하나봅니다.

 

KakaoTalk_20210709_092827883_02.jpg

 

 

그리고 항상 저렇게 담배꽁초며 쓰레기며 주변에 버립니다. 저기 주차경고종이는 다른차 위에 올려놓고 가기도 합니다.

 

 

 

 

그리고 대망의 마지막 하이라이트 ........

 

KakaoTalk_20210709_092827883.jpg

 

 

KakaoTalk_20210709_092827883_05.jpg

 

저 뒤에도 주차구역입니다. 아예 주차 통로를 막아버리고 저렇게 주차를 합니다.

 

그리고 전화를 해도 꺼져 있습니다. 새벽부터 오후까지 저렇게 주차를 해놓구 핸드폰두 꺼버립니다.

 

진짜 지금도 생각하면 어떻게 상식이 있는 사람이라면 저렇게 하는지 도무지 이해를 하려고 해도 이해가 되질 않습니다.

 

공동주택에 살려면 다른사람에게 피해는 주지 말아야 하는데 왜 저렇게 자기 맘대로 할꺼면 단독주택에 살지

 

왜 공동주택에 살면서 자기도 불편하고 다른사람에게 피해를 주는지 도무지 이해가 되질 않습니다.

 

저 차주가 남긴글을 보니 정말 할말이 없습니다. 관리사무실에 얘길 해도 아무런 대책도 없고

 

아파트 단체톡방에서 저 차량때문에 불만글이 가득합니다.

 

도대체 저런 차량은 어떻게 해야 고쳐질까요??

 

정말 6개월동안 너무 참고 참고 참아서 포기할때쯤에 저 글을 누군가가 올려주셨는데

 

사태의 심각성에 대해 잘 모르는거 같아서 다시 한번 제가 글을 올렸습니다.

 

차라리 기사화가 되어서 저 차주분이 보고 좀 느꼈으면 좋겠네요.

 

또한, 지금까지 자기가 잘못한거에 대해 사과 좀 해주셨으면 좋겠다는 심정으로 글 올려봅니다.

 

너무 흥분한 나머지 글을 막 쓴거 같아서 이해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_1

이렇게 많은 관심와 의견을 주실줄은 몰랐습니다. 기사도 나온것 확인했습니다.

 

제 의도와는 좀 다르게 기사화가 되어서 아쉽지만 이렇게라도 기사화가 되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직접 BMW차주와  쪽지를 통해서 의견을 나눈부분은 없었으며, 저 첫번째 사진의 쪽지는 저와는 무관합니다.

 

 
이글을 보구 저희 입주민께서 글을 올리신걸 보니 이중주차에 대해서만 얘길 하신거 같아서
 
BMW차주때문에 불편함을 느끼거나 피해를 본 입주민들의 단체대화방을 통해서  모은 자료들을 이렇게 작성하게 된겁니다.
 
저 또한 입주민으로서 작년 말부터 저 BWM때문에 많은 불편함과 불쾌감을 느끼고 있었던지라 이렇게 용기내서 글을 쓰게 된것입니다.
 
또한 제가 지금까지 지켜본바 BMW차주는 일반주차구역에 주차할때에는 옆에 차량이 있으면 문콕주의라고 A4용지에 크게써서 유리창에 올려놓은 모습을 많이 본 바, 아마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의도와는 다를수도 있다고 생각되어 집니다. 
 

 

이제 하루가 지났는데 BMW차주께서 이 글과 기사를 접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다신 서로간의 피해를 주지 않고 공동주택이라는 특성상 서로간의 이해와 배려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의견 주신것처럼 지정주차가 있었다면 이런일은 없었겠지만,

 

이 의견은 입주민회의에서 투표로 결정되어 지정주차는 부결되었습니다.

 

그래서 현재처럼 1가구 2차량까지만 가능하나 2차량은 자기명의차량만 추가요금을 내고 가능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많은 댓글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추후 진행사항이 있으면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보배드림 회원님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