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벤츠 보복주차 관련 글을 작성했던 본인입니다.


저의 오해에서 비롯된 거짓된 글로 인하여 차주 분이 큰 피해를 입고 있어, 사실을 정확히 알려드리고 차주분에게 사과를 전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사건 주차 장소가 입구 앞이라 주차하고 싶었는데 벤츠 차량이 주차 되어있는 걸 보고 한번 참 교육을 해야겠다는 잘못된 생각이 들었던 것 같습니다.


당시 주차장에 다른 주차 공간이 있었음에도 제가 굳이 보복주차를 한 것이 맞으며, 거짓이 포함된 글로 오해를 불러 일으키고 차주분에게 피해를 입히게 된 점에 대하여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사실 제가 최대한 차를 붙여 주차하는 등 고의적으로 보복 주차를 하였고, 차주에게 문자와 전화를 하고 얼굴을 보기 위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벤츠 차주분이 나오시자마자 방송 중이어서 연락 확인을 못하셨다며 충분한 사과를 하셨고 심한말이나 예의에 어긋나는 언행을 전혀 하지 않으셨지만 저는 더 골탕먹일 생각에 사실 한 두시간 가량 일부러 차를 빼주지 않았던 것도 사실입니다.


차를 빼는 과정에서 결국 제가 옆 차를 긁었고 저도 당황한 나머지 당시에는 그냥 보험처리를 하시라고 하면서 현장을 나왔습니다. 현장에서 벗어나고 보니 막상 수리비가 많이 나올까 걱정이 되었고, 그래서 사고 처리를 하시겠다던 차주분의 남편분께 연락을 취해 사과드리면서 제 사정을 말씀드렸습니다. 감사하게도 남편분께서 제 사정을 헤아려 주셔서 견적액의 절반가격으로 수리를 해 주셨고 렌트비 또한 받지 않으셨습니다.


이후 해당사건은 모두 종료되었으나 시간이 지나면서 솔직히 제가 잘못한 것은 맞자만 금전적으로 손해본 것에 불만도 있고 보복주차 글을 올리면 관심도 끌겠다 싶어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글을 쓸 당시 제 글로 인하여 차주분이 공격을 당할 수 있다는 생각을 전혀 하지 못했었기에, 좀 더 자극적으로 보이고자 거짓을 섞고 과장하여 글을 썻던 것 같습니다. 심지어 임신 중이라는 부분에 관하여도 과한 댓글들이 달려 있던데, 제 의도와 다르게 당시 일을 잘 처리해 주신 벤츠 차주분과 남편분께 너무나 엄한 피해를 끼친 것 같습니다.


이번 글을 통하여 정확한 사실을 알려 드리고자 하며, 심적 고통을 겪고 있으신 차주 내외분들에게 다시 한 번 짐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또한, 저의 글로 인하여 사실을 오해하신 여러분께도 정말 죄송한 마음뿐입니다.

전 이번 사건을 계기로 두 번 다시 거짓말과 왜곡으로 인하여 누군가에게 피해를 입히는 일을 하지 않을 것을 다짐하고 있으며 큰 반성을 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차주 내외분과 여러분께 사과드리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