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2.jpg

아무리 불매전이고 일본인들 도움받고 음식이 맛있고 뭐고 한거 알겠는데
한국땅에서 일본어 사용하라고 하고 한국어 사용하면 벌금 받는게
상식은 아니에요
한번 한걸로 계속 시달린다? -> 애초에 한번을 하던 백번을 하던 저런짓을 하는거 자체가 정상이 아닌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