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일본어로 주문받는 이자카야 관련하여 (71) 이미지 21.05.06 14:59 추천 97 조회 23896 인천suldog 작성글보기 신고 댓글 아무리 불매전이고 일본인들 도움받고 음식이 맛있고 뭐고 한거 알겠는데한국땅에서 일본어 사용하라고 하고 한국어 사용하면 벌금 받는게상식은 아니에요한번 한걸로 계속 시달린다? -> 애초에 한번을 하던 백번을 하던 저런짓을 하는거 자체가 정상이 아닌거죠 추천 97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페북 트윗 밴드 카톡 카스 복사 스크랩 삭제 수정 신고 불법광고신고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