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x로가 이와 같은 상황에서도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의 피같은 돈을 쭉쭉 빨아 당길려고 신규 그랜져 동호회를 개설하였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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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ww.hg-potal.com? ?http:>www.hg-potal.com

 

 아무것도 모르는 일반 회원들이 또 검증되지 않고, 눈과 귀를 살짝 가려 세뇌시켰던 빌스타인쇼바와 같은 방법으로

 

 당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걱정이 조금 앞섭니다.

 

 이쯤 되니.. 과거 공구 하였던, 브레이크에 대한 이야기를 살짝 해볼까 합니다.

 http://www.luv-have.net/board/cbbs/board.php?bo_table=cp_tuning01&wr_id=22084&page=1

 

 위의 글은 베라쿠르즈 순정 2p 에 dtm 디스크 그리고 홍성패드 조합을 144만원이라는 거금에 팔려고 매우 허위, 과장되게

 

 일반 회원들을 유혹할려고 쓴 글입니다. 위의 부품만 따로 구입해서, 아는 카센타에서 장착해도 거의 절반에 가까운 금액에

 

 장착할 수 있는 품목입니다. 그런데 저런 글로 매우 수많은 회원들에게 팔아 넘겼고, 회원들이 빼낸 순정 브레이크 시스템은

 

 고물 등으로 재판매하여 2중 수익을 노렸을 뿐더러, 홍성 및 DTM 측에서도 고가의 뒷돈을 받지 않았나 의심해 봅니다.

 

 저 안에 글에서 보면, 에쿠스 4P가 SUV에 적합하지 않다고, 돈만 낭비하는 시스템이라고 소개를 해놓았습니다.

 

 그당시 샤x카에서 에쿠스 4P를 베라쿠르즈 등의 SUV에 접목시켜서 130만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용x로 입장에서는 그렇게 공구하여 맵핑처럼 대당 5만원 챙기는거 보다, 저런 시스템으로 판매하여 대당 50만원

 

 이상 남는것을 선택하고 싶었을 겁니다.

 

 그리하여 저글 중간에 있는 에쿠스 4P를 비판하는 동영상을 수원의 김x헌 브레이크에서 브레이크를 공구해주겠다는

 

 감언이설로 브레이크 전문가로서 에쿠스 4P가 안좋은 시스템이라는 설명을 김x헌 브레이크 사장님이 직접 설명하도록

 

 속여, 동영상만 촬영하게끔 하고 결국 베라 순정시스템을 팔아 먹었습니다.

 

 태백 RSTT전 1전 1위를 한 차가 모하비고 그 차량에 저 시스템이 되어 있다고 포장되어 있고, 2,3위를 한 선수들도

 

 그렇게 바꾼다고 하였는데

 

 이당시 그 모하비 드라이버였던 김x로 씨는 과거 태백 주행을 여러번 한 경험이 있고, 2,3위 한 선수들은 완전 처음

 

 서킷 1번(라이센스주행)만 해보고 바로 경기에 참여하였습니다. 그런데도 초 차이가 1초도 차이 나지 않게 1등을 하

 

였고, 또한 규정상 금지되어 있는 일명 물폭(알콜을 엔진에 흘러넣음)을 사용하여 1위를 차지하곤 전혀 죄책감 없이

 

1위를 한 차량의 브레이크 시스템이라고 광고까지 해놓았죠.

 

 차후 그 팀 선수들의 차량을 보았을때, 저 베라 순정 시스템으로 경기에 참여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RSTT 시즌 1위한 쏘렌토R 차량도 끝까지 김x헌 4P 브레이크 시스템이었고, 도중에 참가한 투싼ix, 스포티지r

 

차량도 샤x카에서 장착한 에쿠스 4P 시스템이었습니다.

 

 그 선수들 차량에 그렇게 좋다고 설명한 베라 순정 2P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지 않는건 성능이 중요시 되는 서킷에선

 

 당연한 이유겠죠.

 

 일반 회원들만 열심히 바가지 쓰며 구입을 한거죠.

 

 다른 과대광고 사례 보시겠습니다.

 

 http://luv-xm.net/bbs/board.php?bo_table=board03&wr_id=191629#c_192473

 

이글은 위 브레이크 비교 시승한다고 올린 글입니다.

 

중간쯤 보면 드레그 15초전 3위 입상한 쏘렌토를 부각시키면서 그차량 브레이크 셋팅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사실 드레그에다 타임어택이라면, 사실 브레이크와 거의 관계가 없는 레이싱 종목인데도,

 

 그 입상 경력을 써넣어 일반 회원들에게 브레이크 대한 환상을 가지도록 하여 판매를 하였습니다.

 

더구나 경량이라는 장점과 변형 및 크랙이 잘생길수 있는 단점을 동시에 보유한 DTM로터를..

 

지금 이시점에서 A/S를 전혀 해줄것 같지 않은것이 더 큰일입니다.

 

지인이 저기서 장착한 브레이크셋 중 DTM 로터에 균열이 가서, 문의를 하였는데, 그냥 타도 괜찮으나,

 

 정 찜찜하면 연마하는곳가서 연마좀 해서 타라고 했답니다.

 

 그사람 전문 브레이크 업체에 가서 연마를 말했더니, DTM 로터는 강성이 워낙 약해 연마하면 더 균열가거나, 부서질 수

 

있다고 연마를 거부했답니다. 결국엔 디스크 새로 돈주고 갈았습니다.

 

 

 대충 정보는 이렇게 제공하구요, 이거 보면 실전추호님이나 H리니님이 전문적인 조사를 해줄것으로 압니다.

 

 용x로 측은 관련된 내용을 지운다고 급급하겠죠.

 

 이글 공지로 잘 지정되면, 한주에 하나씩 이렇게 소스를 올려 드려볼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