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선 좋지 않은글로 찾아뵈서 죄송합니다.

차량판매(계약함)하기전 타이어 교체 및 얼라이먼트 조정하러
일산에 있는 타이어x에 방문하였습니다.
문제는 타이어 장착하기위해 리프트에 올리는 순간 발생했습니다.
보다 빠른 이해를 위해 아래 간략하게 상황설명 올립니다.


상황설명

1. 휠타이어 갈려고 O업체 방문
2. 받침대를 차량 프레임이 아닌 사이드 스커트 플라스틱에 올림
3. 육안상 찌그러져 두번이나 문제제기했지만 직원이 내리면 원상복귀된다고 말함
4. 차를 내리자마자 확인했으나 해당부위 찌그러짐
5. 직원 고성을 지르면서 문제없다고 우김
6. 결국 차 올려서 손상된 것을 보여주고 직원이 인정하며 히팅건으로 펴주겠다고함
7. 주말동안 차를 맡기라고하였지만 차에 어떤짓을 할지몰라 보험처리 요구
8. 경찰 도착하여 상황설명하였지만 다시 업체 잘못 인정하지않음
9. 여러 대화가 오고간뒤 결국 작업 실수 인정 및 보험처리 약속함 (녹취록 보유)
10. 경찰 철수한뒤 보험접수번호 요청하니 못 물어준다고 함 (사진첨부)
11. 업체서 민사송소 하라고 함


작업을 하다 잘못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그부분은 충분히 이해합니다.
하지만 잘못을 대하는 태도가 너무 불쾌했습니다.


경찰한테도 직원은 자신이 정비 12년차이며, 제가 보험과다청구하려한다, 문제없는것을 우긴다라며 주장합니다.

여기까지가 현재상황입니다.


아직 어떠한 사과도 받지 못하였습니다.
저도 직원한테 사과만 받았더라도, 직원이 고성을 지르지 않았더라도 좋게 해결할 생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사건으로 차량판매 또한 미뤄졌고 업체서 소송 하라는데 시키는데로 해줄려고 합니다.

 

소송관련


1. 자차 처리후 구상권청구(보험사확인완료) 단 렌트불가 자부담금50만원
2. 개인 민사 소송후 보상처리 

소송이라는걸 처음해봐서 조언 좀 부탁드리고자 글올립니다
혹시나 저업체서 피해보신분 계시면 따로 연락주시면 제차 처리하면서 같이 해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럴일은 없겠지만 글을보고 업체서 사과하고 처리해준다 해도

무조건 소송할 것이며 후기는 꼭 남기도록 약속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해당업체에서 명예훼손이라고 글내려달라고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잠시동안 삭제되었습니다
이부분 복구했습니다.
이 글을 보고도 사과는커녕 고객센터에 먼저 연락한다는 게 너무 괘씸합니다...

현재까지도 업체에서 어떠한 사과도 받지 못했습니다
 

많은 응원과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 방금 업체대표가 전화로 사과의 뜻을 전했습니다.

하지만 위에 적었듯 제게 사과한 게 먼저가 아니라 고객센터에 글을 내려달라고 했다가

다시 글이 올라가자 그제서야 전화를 한 점과

문제의 직원은 여전히 사과하지 않고 있다는 점에서 진정성이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이슈가 되니 상황을 무마하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보배드림에 올리지 않았으면 이렇게 했을까요....


+++) 현재 대표,점장,직원한테 사과전화는 받았습니다만 내일 얼굴 직접보고 사과 받기로 했습니다.

      이렇게 많은 분들께서 응원해주시고 도움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내일 만나서 나눈 얘기 후기로 올려드리겠습니다. 제가 현재 너무 경황이 없어 많은분들께

      답변달아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시간되는대로 답변 달겠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