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플지금 병원장이니 교수니 하는 사람들 다 전두환, 노태우시대 대학다녔던 사람들이에요. 그 독재시대에는 시위한번안하고 공부하더니 지금은 밥그릇 놓고 환자 목숨 담보로 시위하네요? 정말 어이가 없어요. 예정대로 국시 진행하고 의사부족하면 한시적으로라도 외국면허 허용하든지 해야죠. 어디서 못돼 처먹은 것들이 환자 목숨 가지고 협박을 합니까? 국가에서 면허라해서 불법 의료행위를 처벌하고 단속하는게 그 면허의 숭고함이 있어서 인데 저들은 지들 밥그릇만도 못한게 사람 목숨 취급하잖아요. 진짜 썩어빠진 쓰레기들이죠.
지금 병원장이니 교수니 하는 사람들 다 전두환, 노태우시대 대학다녔던 사람들이에요. 그 독재시대에는 시위한번안하고 공부하더니 지금은 밥그릇 놓고 환자 목숨 담보로 시위하네요? 정말 어이가 없어요. 예정대로 국시 진행하고 의사부족하면 한시적으로라도 외국면허 허용하든지 해야죠. 어디서 못돼 처먹은 것들이 환자 목숨 가지고 협박을 합니까? 국가에서 면허라해서 불법 의료행위를 처벌하고 단속하는게 그 면허의 숭고함이 있어서 인데 저들은 지들 밥그릇만도 못한게 사람 목숨 취급하잖아요. 진짜 썩어빠진 쓰레기들이죠.
지금 부동산 사이트에 아주 625때 난리는 난리도 아닙니다.
의사증원반대. 의료수가 현실화를 운운하다가
나중엔 별 이상한 유튭 동영상 돌려보는데
이 영상이 가관입디다.
왠 80넘은 할마시 목소리 흉내내는 나래이터로 문통때문에 나라 망한다. 이 정부 바꿔야 된다. 더 나가서 이정부 엎어 버려야 된다.
참 기가차고 코가 막힙니다.
결국은 목새새끼 골로 가니 의협이 대타로 나서 귀족 의새 새끼들 내세워서 데모시키는 정치노름이다는 것을 적나라하게 보여 줍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