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글: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640574


많은 분들의 관심과 조언 감사합니다. 


처리 경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처리 경과 말씀 드립니다. 


오늘 분당경찰서에 방문했습니다. 


가해자 신상을 모르기 때문에 고소가 아니라 '진정서'를 작성 해야 한다 하여 진정서 작성하고 왔습니다. 


로버미니 님(정말 감사합니다.)이 명시해 주신 사항도 적어 제출했습니다. 


킥보드 - 나인봇 맥스

운동화 - 나이키 CV9312-100

손목시계 - 핏비트 블레이즈 (추정)


가해자를 찾을 수 있을지 여부는 잘 모르겠다고 하시네요. 


담당자가 할당되면 담당자가 다시 연락을 줄 것이고, 그 때 다시 상세 내용을 요청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일단 도주로는 명시하여 같이 제출했습니다. 





이전 글의 댓글은 모두 꼼꼼히 읽어 보았으며, 하나하나 답변을 드리지 못한 점 죄송합니다.


댓글에 대한 주요 해명 및 반성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너도 자전거도로 주행이 불법인 전동킥보드 타고 다니면서 뭐 잘했다고 그러냐?
-> 저는 자전거로 운행 중이었습니다. 전기자전거도 아닌, 산 지 10년 된 아날로그 자전거입니다. 전동킥보드는 타본 적도 없습니다.


2. 가해자 안 잡고 뭐 했냐? 킥보드라도 잡아야지?
-> 후회되는 부분입니다. 정상 범주에서 벗어난 상황에 맞닥뜨리니 당황했고 사람을 잡으면 쌍방이라는 생각이 들고, 킥보드를 잡는다는 생각은 미처 하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너무 안일하게 나중에 잡을 수 있다고 생각한 것 같습니다.


3. 동영상 보니 너도 잘한 건 없는 것 같다.
-> 평소에 안전을 제일 우선으로 합니다만, 앞으로 좀 더 조심히 다니겠습니다. 초면에 욕이나 반말은 하지 않았지만, 상대에게 언성을 높인 건 사실이며, 잘못된 대응이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부주의하게 다니는 사람에게도 좀 더 여유를 가지고 대응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4. 영상에 광고 붙어 있으니 주작 아니냐?
-> 저 그냥 보배드림 글쓰기에서 동영상 업로드 메뉴 선택해서 동영상 올린 겁니다. 주작으로 얻는 이익 없습니다.



다시 한 번 조언과 응원 주신 분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