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얼마전 강아지구충제 관련 글을 썼던 글쓴이입니다.


CT를 총 3번 촬영했는데


처음 응급실 갔을때와 2번째 응급실갔을때 그리고 어제 입니다.


처음과 두번째는 항암과 구충제 복용 전이니 두번째 촬영한 CT로 어제 찍은 것과 보여드리려고합니다.

10월 25일 촬영 (항암, 구충제 복용 전)
좌측에 까만점들이 암세포입니다....(우측에 길이표시해놓은게 아마 췌장이었던거 같아요)

바로 위 사진은 12일 어제 촬영한 사진입니다. (항암3차, 구충제 6주차복용 후 촬영)

담당교수님도 뭔가 놀란듯하시면서 많이 좋아졌다고 방심하면 안된다고 하시더군요.

사진 보고 정말 가족껴앉고 엄청울었습니다 ㅠㅠ 정말 말도 안되는 기적이 일어난거 같아서

어제 기분좋게 술도 한잔했네요

많은 요인이 있겠지만 항암이든 구충제든 살 수 있다는 희망을 보았기에 너무 기쁩니다.

아직 끝난게 아니니 계속해서 복용하려고합니다(어제부터 항암4차, 구충제7주차)
 
많은 환우분들께서 제 글을 보고 희망을 갖고 병마를 모두 이겨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 다시 좋은 결과 가지고 글 올리겠습니다.

(사진은 위에 개인정보가 나와서 잘라서 올렸습니다.)

------------------------------------------------------------------------------

술을 마셨다는 글에 ㅠㅠ 다들 오해가있으신거 같아요

저는 보호자이고 제가 기쁜맘에 한잔했습니다 ㅠㅠ 환자는 절대 먹지않았어요 큰일납니다(애초에 환자는 술, 담배 전혀안함)

몇몇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정보 수정해서 올립니다

복용방법은 조티펜스 프로토콜을 따라했으며

4일복용 3일휴식으로 진행했습니다.

파나쿠어c(펜벤다졸) + 비타민e + 커큐민 + 올리브유(cbd오일 구매불가로 대체)

췌장암4기 간전이(10월25일 2주정도 남았다고 했습니다) 판정 받았으며, 현재 항암 4차, 펜벤다졸 7주차 복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