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자동차 부품업을 하고있는 40대의 평범한 가장입니다. 제가 소유한 **공장에 고물상을 하겠다하여 임대를 내었더니 속히말하는 바지 사장을 앞세워 임대계약후 두어달에 거처 불법 폐기물을 반입하여 투기하고 적재후 버리고 도주하였습니다.
창고안과 마당에 몇천톤정도 되는 온갖 폐기물들이 쌓여있는 모습을 보니 눈물이 나고 억장이 무너집니다.

처음 이 상황을 발견즉시 급한 마음에 **찰서에 방문하여 도움을 요청하였으나 아직 피해를 본것이 없다하며 민사로 처리하라는 무책임한 답변만 들었습니다.
공장에 수천 톤의 폐기물이 쌓여있고 그 폐기물로 인하여 공장 곳곳이 부서지고 파손 되었음에도 아직 피해본 것이 없다하니 참으로 분통하고 참담합니다.
이에 사비를 들여 변호사를 고용하여 경찰에 고소장을 제출하고 이일을 해결 하기 위해 생업을 포기하고 40여일동안 뛰어다니고있습니다.
밤 새우며 잠복하고 추적하여 조사한 모든 정보와 자료들을 담당수사관에게 제출하였으나 현재 제가 알려준 바지사장만 호출하여 조사하였고 그이상은 진행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이 사건을 행한 대부분의 가해자들을 모두 알려주었으나 왜 이토록 시간만 보내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답답한 마음에 담당수사관에게 연락하여 수사를 촉구하니 "다른수사도 많이 있어 기다리라는"말만 할뿐 전혀 진행되지않고있습니다.저는 세 아이의 아버지이자 늙은 노부모를 모시고 사는 평범한 가장입니다. 조속한 수사가 되지않아 이 모든 비용을 제가 감당하게 된다면 저의 모든 식구들은 길바닥에 나가앉아야할 상황입니다...조속히 수사하시어 제가 생업에 돌아갈수 있도록 절실하게 도움부탁드립니다.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81315
국민청원 주소입니다 꼭 들어가셔서 동의 한 번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