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은 구매한지 1개월 정도 다되었습니다.
구매는 SK렌터카를 이용해서 구매했지만 한성자동차 용산점에서 출고가 되었더군요

내용은
차량을 저희 와이프가 타고가다가 어느날 계기판이 나갔습니다(전면 LED)
그래서 급정차를 하고 비상등을 켰는데 비상등소리도 안나고 작동이 되지 않았습니다.
하마터면 큰 사고로 이어질 뻔 했습니다..저희 와이프는 임신중이라 너무 놀라 저에게 연락했고
저는 차량있는곳으로 가서 차량을 타고 앞 보드쪽에 손으로 몇차례 때려보았는데
불이 들어오는겁니다. 그래서 다시 탔습니다.
그리곤 여러군데 전화를 하여 해당사실을 알렸는데 우선 AS센터를 들어가라고 합니다.
가는길에도 계속 들어왓다 나갓다 하더니 센터도착한 이후로는 아에 들어오지 않습니다

그래서 AS센터로 갔습니다.
진단기를 물려야 한답니다. 물렸죠.
진단기에서는 배선에는 문제가 없다합니다. 계기판 자체에 문제가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독일본사에서 주문하면 대략 한달은 걸린다고 합니다..

사실 제가 이차 이전에, 한성모터스에서 GLE 63s쿠페 amg 차량을 2017년도에도
구매 했었습니다. 그 차량도 제가 운행중 실수로 사고가 발생해서 차량입고를 했었는데
부품이 없다는 이유로 4달간이나 차량을 서비스센터에서 방치해 뒀었습니다.
물론 그동안은 제가 돈도 다 지불했죠.(보험/세금/리스료)

이런 차를 만들어서 생명에 가장 중요한부분이 될수도 있는 계기판이 나가고,
고객은 또 기다려야만하고 그 이외 아무런 조치는 없고
소비자가 봉입니까?
독일이라서 기다려야 합니까?
그럼 독일에서만 팔아야죠 한국에서 팔면 되겠습니까?
저는환불 요청을 할 계획입니다.
저혼자 타는것도 아니고 임신한 아내와 함께 타는 차인데,
불안해서 탈 수가 없습니다. 돈을 8000만원이나 받았으면 벤츠에서는 그에맞는
고객의 편의값을 지불할 줄 알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냥 한명이니까 그 목소리가 잘 전달되지 않아

저보다 더한경우던 덜한경우던 손해보는분들 많다고 느낍니다...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