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추가 합니다

방금 서현 긴자점 에서 연락이 또 왔습니다 .

보배랜드 님께 연락을 따로 드린다고 하네요

전액 환불 해준다고 합니다 ..


되돌릴수 없는 시간이지만..


전 이만.. 

 

 

  



 


뭐 개인적인 생각차가 틀릴수 있으니 문의겸 전화를 했습니다


여기는 칠순잔치가 가능하다고 홈페이지에도 나옵니다!!



지금 보배드림에 난리가 났다

누구의 잘못인가?


질문 포인트는 대략


문= 칠순잔치 예약 가능 한가요? 좀 시끄럽습니다


답=3층에서는 가능합니다




문= 마이크도 있고 룸식인데 마이크사용하고 좀 시끄러워도 상관없나요??


답= 3층이기에 가능 합니다 상관없습니다



직원 다섯분과 통화를 했습니다 ㅡㅡ;; ㅅㅂ 뺑뺑이


직원1= 예약문의 합니다

          담당자 바꿔주겠다

         


직원2= 서로 양측에서 시끄럽다고 항의를 했었다 ????

          서로 시끄럽다고 싸운거면 글 올리신분도 말이 틀리기에

          전화가 자동녹음 기능이라 이말에 책임질수 있는지 묻자 말을 바꿈

          담당자를 바꿔주겠다.

          고갱님 예약은??


직원3= 첨부터 다시 질문을 또함 ㅡㅡ

          질문 내용이 사실이라면 환불해줘야 하는거 아니냐?

          저는 주방에서 일하는 사람이라 잘모른다

          담당자를 바꿔주겠다.

          고갱님 예약은???

         

직원4= 처음부터 다시 질문을 또함..ㅠ.ㅠ

          전화하다말고 수화기 내려놓고 다른 전화를 받고 있음 -_-

          그날 상견례 팀은 없었다

          그런일은 없었다

          나는 그날 없어서 잘 모른다

          고갱님 예약은????



3시간후 걸려온 전화


직원5= 그날 담당자 입니다

          저도 미숙한 부분이 있었다

          죄송하다 그분과 통화 하고싶다

          항의가 들어와서 한차례 부탁을 드렸는데

          배려해줘서 많이 조용히 해주셨다

          근데 하필 다른 직원이 또 방문에서 조용히 해달라고 하는 사고가 발생하였다..<--- 식당에서 걍 환불이라도 해줘라..-_-

      

         








고성방가도 아니고 생일축하 노래인데


칠순잔치가 가능한 식당이고 룸이고 마이크도 있는데


그럼에도 시끄럽다고 두번씩이나 방에와서 조용히 해달라고 하는 상황에


다들 기분상해서 일찍 잔치를 접었다


누구의 잘못인가 ??


저는 식당 자체에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식당에 메뉴얼 자체가 없는데요??


시끄러우면 알아서들 싸워라 우리는 말만 전달 하겠다?? 이거 아닌가요??


칠순찬치 옆방에 상견례 방이라.. 이 구성부터 병맛인데 ㅡㅡ

담당자가 X맨인듯


양측 상황 입장 바꿔 충분히 생각해봤습니다






회사 직원 말이...


상견례 자리에서 어느한쪽이 맘에 안들어서 기분이 별로 였는데


옆에서 시끄럽게 해서 그걸 꼬투리 잡아서 짜증을 확??? 일수도 ㅋㅋ





보배랜드님 담당자 분이 죄송하다 꼭 전화 통화를 하고 싶다고 합니다


전화번호는 쪽지로 보내놀께요


통화 한번 해보시고 맘이 풀리시길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