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할아버지께서도 쏘나타2 타시다가 무쏘 290z 2001년식 모델을 2016년 정도까지 타시고 그쯤에 세차로 바꾸셨습니다 그렇게 벤츠 5기통 엔진을 극찬하며 역시 독일 놈들은 달라라고 하시면서 떠나보내셨습니다 그리고 다음 차를 또 국산차로 갈아타시겠지 했는데 고민 끝에 수입차로 가셨다고 하면서 저는 엄청 놀랐는데 벤츠가 아닌 BMW를 게약하셨다고 하셔서 그게 반전이었죠 그렇게 무쏘타고 다니실 때 벤츠 5기통 엔진을 극찬하셨는데 ㅋㅋㅋㅋ
북미 정식 수출을 안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개발비용이 타사 대비 적게 들어감. 생산라인을 기존 라인것으로 계속 사용하기때문에 라인증설비용이 타사대비 적음. 내수 판매는 어찌어찌 르쉐를 이기지만 전체 생산대수 및 수출 물량은 비교 불가. 해외 판매망이 한정적이라 마케팅 비용이 타사대비 적음. 정치권과 결탁이 없다고 판단되어 타사대비 유리함. 생각보다 인도가 돈을 저리로 잘 대줌. 직원들이 정신을 좀 차려서 타사대비 다른데 새는게 적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