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ews.naver.com/main/ranking/read.nhn?mid=etc&sid1=111&rankingType=popular_day&oid=018&aid=0004292038&date=20190115&type=1&rankingSectionId=101&rankingSeq=1


- 미국 iihs에서 스몰오버랩 실시함(운전석만) -> RAV4점수가 상당히 않좋게 나옴 -> 꼼수를 써서 운전석쪽만 보강함 -> 그래서 운전석만 할땐 G나옴 -> 그런데 iihs에서 불시에 조수석까지 같이 테스트 했는데 낙제점나옴 (참고로 이때 현기차는 조수석 점수가 A에서 G등급 이렇게 나왔음, 이때 같이 꼼수 걸린차가 올뉴말리부. ㅡ_ㅡ) -> 이때당시 투싼은 조수석까지 G여서 결국 TSP+먹음 -----> 나중에 이걸 모그 김x용이 물어서 투싼이 코너익스텐션 조그만거 때문에 더 잘나왔다로 한동안 시끄러웠으나. 심지어 현까 성향 커뮤니티까지 국내형도 비슷하고 스몰오버랩에 코너익스텐션이 큰역활 안한다고 토론하고 각종 데이터값도 나오고 결국현


현대에서 내수형사양 충돌 시뮬레이션 돌린 자료를 직접 제시하면서 김x용의 패배로 끝남(근데 아직도 모그를 믿는 현까들도 있음)




그런데 여기서 문제..  국내 도입 RAV4는 저 운전석이 보강된 모델이 아닌 보강이 안된 모델로 가지고옴


그런데 iihs점수 최고 어쩌구로 광고함..



솔직히 전부터 내수형은 보강따위 안된건 알고는 있었는데 언젠가 털릴줄은 알았음



더웃긴건 이런게 진정한 소비자 기만인데 이런건 또 안깜..


현재 저기사에서 현까들이 아니야 이건 사실이 아니야로 막 울부짖는데.  ㄷㄷㄷ


이미 보배 국게 분들이라면 결론 잘알고 있는데도 모르는척 하는 네이x 급식들이 참으로 놀라울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