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노보노야울지마 아니 그게 물리적으로 불가능하니까 미국 딜러제 이해가 우선이라고 말한겁니다.
차 구경하러 두시간반 운전하고 가실건가요 ㅋㅋ 가도 있을지 없을지 얼마에 살수있을지도 모르는데.
지금 미국 전체적으로 19년형 제네시스를 팔 수 있는 딜러십 자체가 턱없이 부족하고 그 딜러십들마저도 물량배치가 제대로 안되고 있음.
차좋으면 딜러고 나발이고 잘팔린다는건 미국에서 불가능한 얘깁니다. 딜러제 관계없는 테슬라 빼고.
Genesis G70에서 시작하는 가격 $ 35,895 편집자의 평가 O Shop Local Cars 개요 G7o는 Hyundai의 호화스러운 Genesis 브랜드의 최초의 실제 스포츠 세단이며 처음 시도 할 때 매우 좋습니다. 사실, 그것은 우리의 10Best Cars리스트에 자리를 얻었습니다. 기아 Stinger와 공유되는 후륜 구동 장치를 사용하면서, G7o는 전설적인 BMW 3 - 시리즈를 정면으로 겨냥한다. G7o의 기본 엔진은 터보 차져 2.0 리터 인라인 4 기는 252 마력, 365 마력 트윈 터보 3.3 리터 V6는 옵션입니다. 전 륜구동은 두 엔진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8 단 자동 변속기가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2.0T는 운전자 중심의 스포츠 트림에 대한 6 단 속도 수동으로 가질 수 있지만, 바람직한 성능 옵션을 표준으로 제공합니다. (매뉴얼은 후륜 구동에서만 페어링 할 수 있습니다.) 휠 뒤에서 G7o는 모서리에 기울기가 거의없고 주행 불완전 성으로 솟아 오르는듯한 느낌을줍니다. 스티어링은 정확합니다. 브레이크는 우수합니다. 부품을 보는 것이이 부문의 사양 시트만큼 중요하며 그 점에서 G7o가 성공합니다. 외부는 구리 악센트와 방패 모양의 격자와 같은 흥미있는 약간의 기술과 함께 잘 생기고, 잘 균형 잡힌 디자인을 자랑한다. 실내는보고, 프리미엄을 느낀다. 그리고 G7o는이 학급에서 기대되는 모든 특징 (예 : 퀼트 가죽의 15 인치 스피커 시스템, 15 스피커 오디오 시스템 및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이 장착 될 수있다. 고속도로에서도 객실은 조용하고 고요합니다. 단점이라면 뒷좌석은 더 많은 legroom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 보조 기술에는 자동 비상 제동, 적응 형 순항 제어 및 후방 교차 교통 경보를 통한 사각 지대 모니터링이 포함됩니다.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G70은 3 시리즈 및 메르세데스 - 벤츠 C 클래스와 같은 주요 라이벌과 일치하거나 깎아 내기 위해 공격적으로 가격이 책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