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새벽에 달려봤습니다..


아직 제 뉴프디...현역이네요....ㅎㅎ 그렇게 돈 쳐발랐는데 지면 정말 억울해서 차 팔아버릴려고 했는데..


ㅎㅎㅎ..


딱 휠 마력만큼 나가네요 벨텁이..


계측기로 쟀는데 8초 초반대...7초 후반대 나오는 걸 보니..


(계측 장소는 제3경인고속도로 초입 > 터널 나오기 전)..


아마도 길들이기가 끝나면 조금더 빨라질 것 같습니다..


드래그 기록(1/4마일타임)은 16.2초대가 나오더군요..


정말 국산차의 어마어마한 발전이 된 것 같습니다...대단하더군요...


다만 하체는...브레이킹을 미리 끝내고 코너를 들어가야 할 정도로... 만약 턱인(Tuck-in)이나 브레이킹 하중이동을


제대로 구사하지 못하는 일반 운전자들은 100% 차 갖다 꽂을 수 있는 안정성이네요..


뉴프디 순정이랑 그닥 차이가 없는...오히려 리어 쇽 스트록이 뉴프디 리어보다 짧아서..


이걸 이용해서 타면 상당히 재미있는..


일반 운전자들에게는 상당히 겁이 되는 요소가 많이 있는 리어 토션빔 서스펜션 움직임이네요..


55 2단롤링이였고...G2X와의 비교는...;;


1등 G2X(2명탑승) 2등 벨텁(2명탑승) 3등 뉴프디 CM 2.2 (4명탑승 관전차량)


1등과 2등과의 차이는 넘사벽 2등과 3등과의 차이는..


뉴프디 기준으로 볼때 2.3.4단 중반까지 뉴프디가 확 ~치고나가다가


못 따라오다가...5단 들어가니까 벨텁이 슬금슬금슬금 ...깔짝깔짝깔짝..앞으로 나가면서 6단 들어가도 차이는 못 벌리고..


대략 두대반? 3대차이로 승리이지만..사람 탄 상태이기 때문에 일단 사람없이 재보면 결과가 많이 달라질 것 같구요..


벨텁 수동이 순정이 아니라 변속시의 터보렉만 맵으로 잡으면(순정맵이 일부러 저런 것 같네요..


VDC 오프인데도 저러니) 더욱 빨라 질 것 같았습니다.


빠이빠이입니다 ㅠㅠ G2X 진짜 빠르네요..ㅎㅎ


일단 토크어플 편집 끝나면 기록 직접 올려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