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께서 우회전 횡단보도 앞에서 자전거와 접촉 사고가 있었습니다.

(수정)블박 영상으로는 신호가 보행자 신호인 상태에서 횡단보도를 거의 진입이 끝난 상태에서 자전거와 접촉 사고가 났습니다.


접촉 사고 후 자전거 운전자가 다리가 아프다고 해서 가까운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았지만. 이상이 없다고 하는데도 진단서가 발부 됐나 봅니다. (자전거 운전자가 해당 병원 직원 이라고 합니다. 뭐 이건 병원 직원이 아니더라도 상관없이 발부 되겠죠..)

동영상을 여러차례 봤는데.. 아쉽게도 아버지께서 자전거가 진입 상태에서 앞으로 약간 나가신게 보이네요 ㅠ


현재 진행상황은 보험사에 사고접수를 한 상태구요. 저는 다른 지역에 살고 있어서 누나가 접수해놓은 상태 입니다.

누나는 동영상으로 봐선 의도적인게 보인다는 의견이구요. 솔직히 저도 그렇게 보이긴 합니다.

보험청구가 과하게 들어가면 누나는 마디모를 신청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보배에 전문가분들이 많기에 답답한 마음에 어떻게 해야하는지 여쭤 봅니다.

감사합니다. 



ps : 아.. 차량 멈춤 상태만 보다가 보행자 신호를 간과 했네요 ㅠ 아버지 과실이 맞는 듯 한데.. 100% 다들어가는 걸까요?




[후기]

과실 결과가 나왔다고 하네요. 아버지 보험사에서 9대1로 차량 9, 자전거 1로 하기로 했답니다.

혹여 의도성이 있든 없든 아버지 과실이 눈에 보이는 상태에서 더이상 뭐라 말은 못하겠네요.


어느분의 댓글처럼 순간의 판단이 사고 유무를 결정하는 결과 였던거 같습니다.

연세가 드셔서 점점 인지력이 느려지시는거 같아 안타까울 뿐입니다.

차량 운행을 줄이시고 이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게끔 말씀 드려야 겠네요.


의견주신 댓글에 하나하나 인사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