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친한 지인의 차 입니다. 차종은 벤츠 ML350 이구요. 한성 벤츠에서 계약 하였습니다.
*절대 허구가 아니며 사진 또한 조작한 것이 아닙니다.
장소는 녹사평에서 용산 가는 길, 전쟁 기념관과 국방부 사이 길 입니다.
사고 당일 오후 3,4시경 정비 맡겼던 차를 서비스센터에서 출고하여 사무실로 가서 6시40분까지 세워 둔 후 퇴근하면서 다시 운행을 시작 하였는데 뭔가 느낌이 이상해서 센터 어드바이저에게 전화를 했더니 "경고등이 뜬 것이 아니면 내일 오전 중에 오시면 점검을 해 드리겠습니다" 라는 응대를 받고 계속 운전하고 가고 있는데 옆차선에 운전자 분이 창문 넘어로 차에서 연기가 난다고 알려주는 것입니다. 놀라서 차를 세워놓고 확인해 보니 내릴 때 즈음엔 이미 차 엔진쪽에 불이 붙어 점점 크게 확산되고 있는 상태였습니다. 너무 놀란 마음에 여기 저기 전화도 해보고 벤츠 코리아와 통화도 해 본 상태지만 일주일이 지난 현재 사측의 답변은 조사팀이 원인 규명을 해야된다고 일단 그냥 기다리라고만 하고 있습니다.
제 지인이 이런 사고의 경험도 없을 뿐더러 피해자 입장에서 무조건 기다리고만 있기 답답하여 이렇게 글을 올려봅니다. 오랫동안 보배드림을 눈팅해온 회원으로써 여러 사건사고가 많이 올라오는 것을 보아왔고, 그때마다 보배 회원님들의 현실적인 도움이 큰 힘이 되는 사례들을 제 눈으로 확인 하였기에 이렇게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자문을 구하려 합니다.
1. 피해자가 클레임할 수 있는 범위에 대해 가늠할 수 있으신 분 답변하여 주시면 대단히 감사 하겠습니다.
2. 비슷한 경험을 해 보신분의 사례 또한 들어보고 싶습니다. (사측의 응대는 어땠는지, 본인은 어떻게 대응 하셨는지)
3. 달리던 차가 불이 붙었습니다..(퇴근길에 운전하던 차량에 불이 붙었다고 가정하여 보세요 ㅠㅜ) 정신적인 충격 때문에 맡고 있던 사업도 분명 타격이 온 상태 입니다. 보상도 보상이지만 치료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지인이 순하고 조용한 성격에 현재로썬 그저 멍하니 기다리고 있는 상황 입니다.
댓글 한줄 이어도 좋으니 답변 짧게나마 부탁 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