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11일 벤츠e쿠페차량을 인도받고 인수사인후

사진한방박을려고 매장앞에서 사진찍고 출발할려하는데 엔진체크등이 들어왔습니다

운행을 하지않은상태라 딜러를 불렀는데 날씨가 추워서 센서가 요류인것같다

운행에 지장없고 큰문제아니니 내일 센터에서 정검한번받아보시자

다음날 센터에 입고하였는데 어드바이져왈 시스템문제인줄알았는데 시스템은 정상이다

메뉴얼이 있는데 그대로할려면 4시간정도 소요된다라고 예기해서

일보다가 전화를 받으니 오일센서가 문제라서 교환했다고 찾아가라네요

출고한지 24시간도 안된차 엔진쪽 부품갈아놓고 당당하게 찾아가라고 하는게 어이가없어서

cs팀장하고 통화했습니다 신차로 교환해달라고 하니 안된다네요

서비스센터에 차 그대로 놓고 와버렸습니다..

신차출고한지 하루도안되서 이런일이 일어나니 어이가 없네요

 

오해하시는부분이 있는거같아 추가내용작성합니다

 

수리전 인수를 거부의사를 어드바이져와 딜러를 불러놓고 전달하였고

딜러에게 인수거부를 위한 절차를 진행해달라 말을 하고 일을 보러나왔습니다

그후 5시 8분경 오일센서 교환해놨으니 찾아가라는 일방적인 전화를 받은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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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상황 올려드립니다

변호사 면담후 사기죄로 형사고발이 가능한부분이 있어

현재 형사고발준비중입니다

증거자료 변호사분께 전부넘겨드린상태이고

다음주 월요일날 접수들어간다고하네요

벤코본사에 민원접수했더니 해당지점 cs팀 팀장이 다시 연락와서 신차교환은 안된다는말만 반복하여

변호사선임하였고 딜러와,해당변호사대표에게 형사고소들어간다는 말전달했더니

딜러한테 바로연락오네요 지점장이 만나서 예기좀하자고 하네요

권당일날 해결할수있는 한 가진 사람을 만나게해달라고 몇번말할때는 제주도가서 안된다 하더니...

신차교환입장 고수할생각입니다

 

밑에 댓글다신분들중에 보상받아야된다는 글로 보인다고 하신분있는데

보상받아야된다고 생각하고 움직이고있습니다

애초에 출고전 사전인수검사요청했을때도 거절당했고(7일날 매장입고되었다고 연락왔을당시)

딜러가 출고당일 번호판도 제의사와는 상관없이 임의대로 달고 사진찍어보내더군요

그때도 바로 연락해서 이의제기하였고 딜러에게 차이상있으면 인수거부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확답도 받았습니다

지금제가 주장하는것이 다른차종의교환이나 환불이아닌

제가 계약한 문제없는 동일한차량을 받는것은 대금을 지불한 소비자의 권리라 생각합니다

추후 진행되는 상황 업데이트 해드리겟습니다

응원해주시는 분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