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륜달면 3500스타트에서 옵션 다 달면 4천 초중반 suv고 기함을 지향하는 차가
리지드액슬인데 이것도 빨고 앉았네..
과거 모하비 젤처음 나올때 하급이 3500정도였는데.
에어서스가 아닐지언정 똑같은 멀티 링크였음.
전문가들 시승기들 결국 멀티링크단 한 4400만원짜리 모델로 할터..
그시승기 가지고 리지드액슬도 문제없단 식으로 선동하겠지...
왜이리 과거 멀티링크 프레임차 최초로 달았다고 멀리 쏘렌토 동호회 까지 왕림해서 까시던
극렬 쌍빠들 생각나네..
거기다가 최신의 차인데도
에어백 9개면 좋다 치는데.. 프레임덕택에 무게중심 올라갔는데 전복감지식 에어백(롤오버에어백) 달았단 소리도 없고..
경쟁회사차들이 10여년전에 쓰던 방식의 4륜을 달면서
상시사륜 그런거 없어도 문제 없어요 하며 커버치지 않나.
거기다가 오프로드 지향한다면서 LD조차도 없고
참고로 전에 lsd하고 상시사륜 제외하고 자세제어장치라곤 안달린 차 타봤는데.. 한겨울 고속에서 갑자기 뛰어드는 차때문에 급차선 변경 해서 뒤가 흐르는데 앞바퀴쪽에서 트랙션이 살면서 잡아주는거 보고.. 상시사륜 필요 없고 이륜으로 만 충분하단 개소리는 안믿기로 했음 이왕이면 상시사륜과 자세제어장치가 같이 잡아 주는게 더 안정적이라 생각되지 않음??
그냥 가만히 있다가도 억지로 빨아주는 항상 변함없는 극렬 쌍빠들 볼때마다 참 글을 안쓸래야 안쓸수가 없네.
참고로 일반 파트타임에서 약 50만원만 추가하면 상시사륜 달수 있는데 왜 그걸 못달까???
또한 부품가 한 50만원 미만인 LD를 왜 못달까?? 설마 자세 제어장치의 트랙션 콘트롤과 간섭 되어서??
그럼 vdc하고 LD가 같이 장착된 모하비는 또 뭐고..
LD?? 그냥 사서 하면 됨.. 봉고나 포터에도 달려 나오는걸 왜 4000만원 넘은 suv에는 달수 없음??
참고로 모하비 봉고 포터에는 미국 이튼사의 락커가 들어감. 국내에서 현기가 수입해서 쓰느라고 국내에 총판도 있음
만일 나중에 추가로 ld 들어갈려면 공임 들어가고 내가 알기론 쌍차에 들어가는 리지드액슬이 두군데서 만드는데 그중 한군데껀 나중에 액슬을 다른걸로 갈지 않는한 LD 개조도 할수도 없다 카더만.
엔진 빼놓고 어떻게 하드웨어가 2000년대 초반 나온 것과 거의 차이가 없어???
그 ㅈㄹ게 까던 흉기차 뒤 멀티링크도 1세대 투싼 2세대 투싼 3세대 투싼 모양과 구조가 다 달라.
사이즈 이야기도 웃긴게.. 지포렉스턴 사이즈 높이 제외하곤 10여년전에 나오고 이젠 나오지도 않는
베라크루즈 만한 크기인건 아시나..
그런데 에스컬레이트가 어떻고.. ㅋㅋㅋㅋㅋㅋ
차가 싫어서 까는게 아니라 인간들...
타사껀 그런것도 하나하나 꼬집어 가면서 까면서 정작 자신들은 그런거 일일히 커버치는게 참 웃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