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드림 이야기에서는 더욱 다양하고 상세한 모습을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진이 많더라도,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강남의 터줏대감, 수입차 매장 1호점의 역사를 간직한 크라이슬러 청담전시장 (2편)



이제 2편에서는 본격적인 크라이슬러 청담 전시장의 구석 구석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크라이슬러(Chrysler), 지프(Jeep), 닷지(Dodge)에 대한 브랜드 설명을 보시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관련글 보기 / http://www.bobaedream.co.kr/board/bulletin/view.php?code=bbstory&No=41
)

 



깔끔한 매장 분위기에 어울리는 안내데스크의 모습입니다.

친절한 미소로 청담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분들께 반갑게 맞이합니다.

사진을 찍는다고 하자, 조금은 쑥스러워 하시더라구요^^
 




매장을 들어서서, 안내데스크를 기준으로 왼쪽으로는 '300C 존(zone)' 을 비롯해,
뉴 랭글러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안내데스크를 기준으로 오른쪽으로는 루비콘, 그랜드 체로키 및 그랜드 보이저가 전시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루비콘을 비롯하여, 그랜드 체로키(디젤)과 관련된 차량소개는 별도로 자세하게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추후에 제공될 자세한 차량의 모습들도 많이 기대해 주세요.
 


 


'크라이슬러 헌드레드 클럽(Chrysler Hundred Club)'
우수 딜러샵을 선정하여, 크라이슬러에서 수여하는 상패입니다.

담당자 말에 의하면, 실제로 크라이슬러 청담 전시장에는 김갑수, 최민식 등 많은 연예인들이 방문한다고 합니다.

 



전시장  곳곳에서는 해당 브랜드에 맞춘, 기념품을 비치 및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300C 존(zone)' 으로 불리는 300C 전용 공간을 등지고, 전시장을 촬영한 모습입니다.


 

300C 존(zone)에 전시되어 있는 올 뉴 300C는 자세한 사진과 함께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지난, 7월 출시된 All New 300C의 모습입니다.

크라이슬러 청담 전시장에서는 위의 모습처럼 '300C 존'을 따로 마련해 놓았습니다.





전시장의 한 쪽으로는 고객상담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여 상담을 원하는 고객분들께 프라이버시를 지켜드림과 동시에 보다 편안한 상담을 진행하실 수 있도록 한
청담 전시장의 배려가 느껴집니다.
 




보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조명 하나에도 정성을 기울인 듯 보입니다. 

 



 

 



 

매장을 둘러보는 중, 언제라도 편안하게 상담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전시장이라기 보다는 커피숍과 같은 느낌입니다.
넓은 창을 통해 전시장 한 가득 들어오는 맑은 날의 햇빛은 전시장 자체를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커피 등 다양한 음료가 제공되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전시장을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Jeep Cafe' 라고 이름지어진 한 쪽에는 고객을 위한 전용공간으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랜드 보이저와 파라솔의 모습이 마치 캠핑을 나온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킵니다.

한 쪽에는 다양한 잡지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사진만으로는 창 넓은 커피숍과 같은 느낌입니다만, 크라이슬러 지프 전시장 곳곳에는
따뜻한 햇살이 전해오는 편안한 의자에서 보다 여유롭게 차량을 관람하실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전시장의 길이가 만만치 않습니다.





사진을 촬영한 뒷쪽으로는 아래의 사진처럼 차량 2대가 더 전시되어 있습니다.


 



그랜드 보이저 뒤쪽으로는 올해로 70주년 맞이하여 'Jeep'의 소개가 안내되어 있습니다.





그랜드 체로키 디젤차량의 전시된 모습입니다.





크라이슬러, 지프 등 브랜드와 관련된 다양한 기념품들이 함께 전시되어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또 하나의 중요한 공간, 화장실입니다.

매장 한 켠에 독립적으로 마련되어 있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역시 예상했던대로 매우 깔끔한 모습입니다.

오랜시간이 지난 전시장임에도 그 동안의 관리가 어떠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랜츠 체로키의 일반 모델과 디젤 모델이 나란히 전시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전시장을 둘러보시다가, 따뜻한 커피 한 잔의 여유 어떠세요?

 


전시된 차량의 색상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컬러코드 입니다.





'Jeep Cafe'의 옆으로 마련된 또 다른 고객 편의 시설입니다.

 

 

'Jeep Cafe' 와 함께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이었습니다.
고객을 위한 배려가 돋보이는 모습입니다.
형식적으로 쉴 공간을 마련한 것이 아니라, 차량을 둘러보다가도 언제든지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했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나요? 

렉스모터스(주)에서 운영하는 크라이슬러 지프 청담 전시장에서는 2012년을 맞이하여
새로운 변화를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바로 청담 전시장의 리모델링인데요.
담당자의 말에 의하면, 2012년 1월 말에 대대적인 변화가 있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에 '보배드림이야기'에서는 2012년 2월 초, 새롭게 바뀐 모습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크라이슬러 지프 청담전시장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3번지
전화 : 02) 515-1515



그리고 또 한가지!

렉스모터스(주)에서는 작년 12월,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지상 12층 규모의 서비스센터도 새롭게 오픈하였습니다.

크라이슬러 지프 청담전시장의 서비스센터 모습은 3편에서 자세하게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 본 기사는 보배드림 자체 컨텐츠로,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