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편에 걸쳐 보내드린 재규어 랜드로버 한남 전시장에 대한 소개는 도움이 되셨나요?

재규어 랜드로버 한남 전시장의 지난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재규어 랜드로버 한남 전시장 1편
(http://www.bobaedream.co.kr/board/bulletin/view.php?code=bbstory&No=21)

재규어 랜드로버 한남 전시장 2편

(http://www.bobaedream.co.kr/board/bulletin/view.php?code=bbstory&No=34)
 


오늘은 한남 전시장 탐방, 그 마지막 시간으로 한남 전시장의 지하 3층에 위치하고 있는
한남 서비스센터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재규어 랜드로버 한남 전시장, 그리고 서비스센터 (3편)




전시장에서 건물로비로 이동했습니다.
일신빌딩 건물 로비에는 예술작품과도 같은 계단과 실내조명이 멋진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엘리베이터 또한 투명한 모습으로 무척이나 세련된 모습입니다.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지하 2층까지 내려가신 후, 계단을 이용해 지하3층으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엘리베이터 자체의 모습도 투명하여, 세련된 느낌이었습니다만
엘리베이터 바닥에 조명시설이 되어 있어 서비스센터로 이동하는 엘리베이터에서의 느낌이
남달랐습니다.




지하3층의 서비스센터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지하2층까지는 엘리베이터를 이용한 후,
계단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엘리베이터에서 그랬지만, 계단도 역시 조명의 밝기나 톤을 적절히 조절하여 무척이나 세련된 느낌이 듭니다.

 



그렇게 계단을 이용해 지하 3층에 도착했습니다.

도착한 지하 3층에는 지하주차장 한 켠으로 환하게 고객분들을 맞을 준비가 완료되어 있었습니다.
 



전시장에서도 그랬지만, 흰색이 부각되는 간판의 모습은 
브랜드의 이미지나 느낌을 더욱 세련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지하주차장에 마련된 서비스센터이다 보니, 주차공간에 대한 걱정이 없습니다.





 

지하 3층의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373㎡(112평) 규모로 운영되고 있으며, 동시 정비가 가능한 워크베이로 불리는
총 6개의 정비섹션이 있어, 1일 최대 25대의 정비가 가능합니다.


또한, 1층 고객 전용 휴게실에서 CCTV를 통해 차량의 정비과정을 볼 수 있습니다.



 


지하3층으로 내려가자, 흰색 간판과 밝은 조명의 서비스센터가 눈에 들어옵니다.
 


 

 
이른 시간이었음에도 벌써 차량이 입고되어 정비 및 수리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접수 및 상담업무를 볼 수 있는 서비스센터 사무실입니다. 너무 깔끔한 모습입니다.

 



이른 시간이었음에도, 서비스센터는 상담업무가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서비스센터의 문을 열고 들어가 보았습니다.


전시장에서도 그랬지만, 서비스센터 역시 담당자분들께서 매우 친절한 미소로 반겨주셨습니다.
 


 

서비스센터 사무실의 왼쪽으로는 전문 상담실이 보입니다.




컨설팅 룸이라 이름 붙여진 이곳에서는 전시장과 마찬가지로 매우 편안해 보이는 소파는 물론,
넓으면서도 깔끔하게 정돈된 모습이라, 한결 편안함과 여유로움이 느껴집니다.







이 곳에서도 재규어 랜드로버의 차종에 대한 안내책자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재규어 랜드로버 한남 서비스센터는 아침 일찍부터 분주한 모습입니다.
이른 시간임에도 정비 및 수리상담을 받으려는 고객들이 보입니다.

 



서비스센터 사무실에서 정비가 진행되는 바깥쪽을 촬영한 모습입니다.
굉장히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으시죠?

 




오른쪽을 살펴보겠습니다.
컨설팅 룸과 마주한 곳에 이렇게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주시는 고객님들을 위한 배려가 있습니다.

 



 



서비스센터를 방문했을 때, 은은한 커피향이 가득했었는데 이제야 그 이유를 알았습니다.


고객분들의 입맛에 맞추어 다양하게 준비해 놓은 모습입니다.

 


고객상담실을 나오면, 오른쪽으로 자재창고가 보입니다.
 



 

 

역시나,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부품실을 이 정도로 깔끔하게 정리해 놓은 서비스센터라면 신뢰가 갑니다.




 




자재창고 옆으로는 각종 공구들이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었습니다.




 

 

분주하게 정비가 이뤄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다른 서비스센터 처럼 기본적인 소모품들은 구비를 해 두고 있었습니다. 





 


 
차량이 입고되자, 해당 담당자가 문을 열어드리며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아무리 보아도, 한남 서비스센터의 기본은 청결에서 시작되는 것 같습니다.

 

 
워크베이 4번에 정돈되어 있는 장비의 모습입니다.

 



워크베이라고 이름 붙여진 각 칸마다 숫자가 적용되어 있어, 고객분들께서 입고시킨 차량의 위치가
어디인지 쉽게 분간할 수 있습니다. 

 


  

 

하나하나 정성을 다하여 정비에 임하는 담당자 분의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천정으로 촘촘히 설치되어 있는 조명시설이 서비스센터에 입고 된 차량을
더욱 꼼꼼히 점검할 수 있도록 실내를 환하게 밝혀주고 있습니다. 
 
 

 

 

 

지하3층 한 쪽에는 정비를 마친 차량이 고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게다가 한남전시장은 지하 3층에 총 16대의 규모의 시승차량을 보유하고 있어,
언제든지 원하는 차량을 시승해 볼 수 있는 조건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시승차로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레인지로버 이보크도 보입니다.

이보크에 대한 자세한 차량사진을 보시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http://www.bobaedream.co.kr/board/bulletin/view.php?code=bbstory&No=24)
 

재규어를 비롯해 랜드로버 등 총 16대의 시승차량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참! 한남동 서비스센터는 전화예약으로 운영되고 있으니, 방문하시기 전에 미리 연락을 주시면
조금 더 빠르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전화 : 02)749-0582

 

※ 본 기사는 보배드림 자체 컨텐츠로, 자유롭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