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듀얼모터 550 마력 시승!

 

휠 타이어 22인치 편평비 기어안남

 

뷁 브렘보 전륜 6피같은 4피 디스크 지름 모름

 

착석한 차는 패브릭 시트

 

시승한차는 풀옵션 차량. 나파가죽 냉,온풍시트, 마싸지 30분 4달러!

 

(장점)

 

  1. 운전대에 막상 앉으니 2m 의 전폭이 느껴지지 않음

 

  2. 넘치는 가속. 소월길 및 주변언덕 시승이라 직빨구간이

 

       별고 풀악셀 못비빔 7,80% 비벼봄. 

 

       제로백 4초 이내의 가속감 확인

 

       SUV 수준의 전고라 그런지 모델3 롱레인지 풀가속보단

 

       좀 느린 듯한 체감. 

 

  3. 괜찮은 인테리어. 특히 계기판이 있어서 정보 제공해주고

 

       네비경로도 계기판에 보여줌. 테슬라 모델3 처럼 휑한

 

       느낌 없음. 처음에 모델3 롱레 착석시 실내에 아무것도 

 

        없네? 의 느낌은 없음

 

  4. 백시트 리클라이닝 기능 있음

 

  5. 가변제어 댐퍼는 노말에만 놨는데 22인치 치곤 승차감 좋

        음

 

  6. 회생제동은 3단계 조절로 끄면 내연기관과 비슷한 수준

 

      으로 운행가능. 이부분이 가장 매력적이었음. 모델3

 

      원페달은 발끝신공해야하지만 이건 이질감 극히 적음

 

 

(단점)

 

   1. 배고파서 밥먹고 쓰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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