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듀얼모터 550 마력 시승!
휠 타이어 22인치 편평비 기어안남
뷁 브렘보 전륜 6피같은 4피 디스크 지름 모름
착석한 차는 패브릭 시트
시승한차는 풀옵션 차량. 나파가죽 냉,온풍시트, 마싸지 30분 4달러!
(장점)
1. 운전대에 막상 앉으니 2m 의 전폭이 느껴지지 않음
2. 넘치는 가속. 소월길 및 주변언덕 시승이라 직빨구간이
별고 풀악셀 못비빔 7,80% 비벼봄.
제로백 4초 이내의 가속감 확인
SUV 수준의 전고라 그런지 모델3 롱레인지 풀가속보단
좀 느린 듯한 체감.
3. 괜찮은 인테리어. 특히 계기판이 있어서 정보 제공해주고
네비경로도 계기판에 보여줌. 테슬라 모델3 처럼 휑한
느낌 없음. 처음에 모델3 롱레 착석시 실내에 아무것도
없네? 의 느낌은 없음
4. 백시트 리클라이닝 기능 있음
5. 가변제어 댐퍼는 노말에만 놨는데 22인치 치곤 승차감 좋
음
6. 회생제동은 3단계 조절로 끄면 내연기관과 비슷한 수준
으로 운행가능. 이부분이 가장 매력적이었음. 모델3
원페달은 발끝신공해야하지만 이건 이질감 극히 적음
(단점)
1. 배고파서 밥먹고 쓰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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