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31일 보배 닉네임 전손요정님으로 부터 전화가 옵니다

증평으로 카트를 타러 가자고..  카트는 무조건 고!!!

씻고 지갑을 찾아 보니.. 어디로 갔는지.. 보이지는 않고.. 순감 ㅈ됨을 감지하고 약속 취소 하고 다음날로 

미루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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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평에 카트장이 있다는 얘기는 전부터 들었는데 파주만 다녀본 저로써는 상당히 신세계 였습니다

FIA 인증 서킷이라니... 레저카트인게 조금 마음에 걸렸지만 코스 자체는 정말 끝내주더군욧

내리막,오르막,역뱅크 레이싱카트로 빡시게 타면 정말 잼있을거란 생각을 해봅니닷

문삼님,전손요정,그리고 저 이렇게 3명에서 주행을 하게 됩니다


https://youtu.be/q-ezCHvZUoE?si=NWwVqbkjrQyHXYy_

 

https://youtu.be/-918LNcXGkM?si=ph2XQLeqK3OEU7xg

 

트랙 중간에 물이 있어 밟고 지나가면 언더로 쓱~ 

요정님은 아쉬웠는지 2세션 추가 주행을 하고 다음날 파주 카트 주행을 위해 저는 시마이 합니다.

곧 미국으로 떠나는 요정님 몸 건강히 다녀오십숑..

 

 

https://youtu.be/bj7l52VIJZc?si=Vj2fr92fGNqTWGu7

 

 

https://youtu.be/9ZHYq8-Lp2U?si=wpgN2BUhOVXks9zM

 

레이싱 카트 주행은 1세션당 10~15분 주행 

하루 5~6세션 주행 하면 실제로 주행하는 시간이 약1시간 으로 계산합니다

7번째 주행 했으니 누적시간으로 7시간 주행..

이제 막 훈련소에서 이등병 달고 노란딱지 견장 차고 자대 온 수준?정도 입니다

영상을 다 올릴수가 없어서 링크로 대체 합니닷... 


주행날 아침은 항상 설레 입니다

일주일동안 주행 동영상을 분석해 보고 무엇을 고쳐야 하는지

수없이 생각하고 이미지 트레이닝 하여 당일날 생각한 것들을 직접 해보는 날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생각대로 안된다는 함정이 있습니닷 ㅋㅋ

 

빡 주행후 팀장님께서 피드백을 주십니다

 

https://youtu.be/jybMfmt9fss?si=ZEBeACMc_eGXT9J6

 

과거 주행 중 브레이크 락걸리면서 스핀 트라우마 때문인지 면적량으로 김속하고 선회를 하는데

그점을 피드백 해주십니다 

좀더 들어가서 브레이크를 하면 하중이 더 앞으로 갈것이고 선회는 그만큼 빠를것이다..

피드백을 받고 다음세션에서 주행해본 결과 1초 정도 타임이 줄었고 또 하나의 배움을 얻었습니다

하지만.. 다음 주행때 같은 조건이  아니라는 함정이 있습니다 ㅎㅎ

날씨,노면온도.타이어상태, 드라이버 컨디션 이라는 변수가 있지요..ㅠ 

 

추운날씨 고프로 배터리 사망으로 베스트 영상은 날아 갔지만 마지막 6세션 영상으로 대체 합니닷..

초보 주행이니 PASS 

여튼 감자캐러 한번 안가고 일요일 주행은 무복 입니닷 ㅎㅎ

 

https://youtu.be/WjEDtKBmgCU?si=fzLtgUOzwFy9u-Ij

    

파주스피드파크에 몇개 팀이 있는데 A조 B조로 나뉘게 되며 A조는 선수 아니면 좀 타시는 분들이 주행을 합니다

 

https://youtu.be/7xGrnRgmIuc?si=FxhVAXX-2NSDbFc3

 

선수 형들은 일주일에 3번 정도 주행 

봄,여름,가을,겨울 닐씨 상관없이 주행을 하다보니

노면에 따라 주행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몸으로 데이터를 쌓아 가고 있는셈이죠

50M에서 브레이크 ,100M에서 브레이크 이런 공식 따위는 없습니다 

그날 온도,노면상태,타이어 마모 상태 등 타이어에 맞춰 영점을 맞춰가며 브레이크 포인트를 잡는데 

깊게 들어 가서 타이어락 걸리는 시점까지 브레이킹 후 트레일 쓰면서 코너로 진입 합니다 

뒷바퀴가 뜰정도로 앞바퀴에 하중을 주며 차 머리를 직선화 해서 악셀전개.

정말 소름이 돋을 정도로 잘타고 저또한 빨라 지고 싶다는 동기부여가 생기게 만듭니다

 

https://youtu.be/R1ltHWx1Qc0?si=-5JdR5lJkw9Y-TT9

 

연습 주행 에서 배틀은 기본이구요...

 

살벌한 형님들 한테 배틀 거는 그날까지.. 달려보겠습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