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이없는 발언들을 많이 하시네요... 노블래스랑 테라칸 파플이 서로 견제해서 나온 모델들입니다... 그리고 현대에서 완전 suv시장을 잡으려고 최고의 성능으로 en을 도로주행에 와있는 상황입니다..... 테라칸 후속이라하지만 거의 100%봐뀐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에 발등에 불떨어진 쌍용이 신형엔진도 아니고 조금 업글시킨 엔진과 똑같은 디자인...(휠바꾸고 앞디자인 체어멘꺼 달아놓고 뒤에 바뀐거라할수있습니까?) 렉스턴 오너분을 테라칸 오너분들한테 으외로 강한 신경전있습니다.... 테라칸 파플 모델출시할쩍에,, 테라칸 브레이크등 디자인 바뀐걸로 조금 흠잡았던걸로 알고있습니다 ㅋ ^ ^ 일딴 지금 테라파플이랑 노블래스... 비교한다면 테라칸 압승입니다.. 디자인 면에서는 할말없지만.. 등판능력,,견인능력,,플랫토크,, 테라칸이 한수위입니다... 테라칸 그렇다고 둔하기둔한 탱크,,,, 절대 아닙니다.. 제로백 10초 나옵니다.. 노블래스 11~12초로 알고있구요.. 그리고 이제 비교할건... en이랑 렉스2 인거 같군요... 렉스2는 200마력 미만이지만... en은 최고 220마력에 50토크로 알고있구요.. 그리고 최고속도는 안전속도(리밋) 230km/h 인것으로 알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