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좆도 모르면서 평택가서 주민들 꼬득여서 시위 참여나 하고... 신문보니까 보상금도 꽤 준걸로 아는데

대체 뭐때문에 지랄하고 애매한 군인들 전의경들 다치고 그래도 이게 대한민국이고 한민족인줄 아나?

 

자신의 입장에서만 상황을 파악하는 일부의 인간들때문에 세계각국의 언론들은 우리나라를 또한번 미개한 종족으로 볼것이다. 항상 그래왔다.

 

각설하고 한총련 바람넣지마라!!왜 주민들 꼬득이고 시위참여하게 만드냐? 전체 중 80% 보상받고 떠났고, 20% 주민들에게 왜그러냐는 말이다 이넘쌔리들아!!

미국이 없으면 우리나라의 위기를 생각해보았느냐? 질질끌려다니냐구??

 

그게 아니지. 말은 그래도 좋게 해야한다! 좋게 말하면 동맹국이지... 막상 미국이 없었을때를 생각해봐

까마득할거다... 어쩔수 없다. 아직은 우리나라 강대국 대열에 끼지도 못한다.

 

한총련애들아!! 다른 애들처럼 나이트가고 여자만나고 피시방가서 놀고 문화생활도 좀 하고 그래라.

괜히 어디 모여서 집회할생각 쳐하지 말고 ...

 

그리고 2번째 사진 잘 보면 의경이 다쳐서 경찰청장이 위로해주는 모습입니다만 명예롭게 다친겁니까?

이게 과연 정당합니까? 요즘 전의경들 충돌이 상당하던데 저 군인들 군대보내놓은 부모님들 얼마나

가슴 아프겠습니까... 폭력은 정당화 될수도 없고 다시 한번 생각해 봐야합니다.

 

여러분 이것은 제 개인적 생각인데 제가 틀린겁니까?? 틀렸다면 지적해주세요. 그러나 이유없는 악플은

무시할께요^^ 좋은 저녁 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