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눈팅만 하다가 하도 어이가 없어서 적네요.


보처강을 나락보내는게 독립운동이고 자기는 21세기의 안중근이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중근 의사님이 당장 뺨따귀를 후려도 안이상하겠네요.


빅아토즈님은 무슨 병이라도 있으신건지

자기가 대단한 독립운동을 한다고 착각하시는데 절대 아니에요. 그럼 빅아토즈님은 무엇인줄아세요?

글에 본인이 잘 밝혀주셨듯이 명예훼손, 모욕죄로

벌금 여러번 내고 집행유예까지 치룬 범죄자, 그것도 대털이나 마피아 보스도 아니고 그냥 잡범이에요. ㅋㅋㅋ


당신이 그렇게도 좋아하는 일제시대로 치자면 좀도둑 정도에요.


어느시대에 가져다놔도 그이상이 될수없어요. ㅋㅋㅋ


잘돼봐야 서울역 노숙자, 탑골공원 진상할아버지들, 태극기부대 딱 이꼴이에요.


근데 무슨 독립운동가는 ㅋㅋㅋㅋㅋ


오히려 당신이 그렇게 욕하고 싫어하는 보처강이 훨씬 독립운동가에 가까운 사람이에요.


그 어느나라에 편향되지도 않았고 그 어느 정치성향에도 편향되지 않은데다가 국익, 자국민, 내나라 내민족이 가장 먼저인 사람이에요.


어느정도 인지 아세요?


보처강이 핵무장을 주장했을때 다른사람들은 일본, 중국, 미국의 입장을 생각해야하고 존중해야한다고 반박했어요. 그때 저는 보처강이 한말이 아직도 생각나거든요.

'내나라 내민족의 입장이 반드시 1순위여야 한다.'


빅아토즈님 본인도 잘 언급하셨네요. ㅋㅋㅋ 그사람 중국군이 처들어오면 예비군가서 총으로 쏴버린다고 했다가 일부 진보쪽 커뮤에서 차이나포비아라면서 논란삼았잖아요.


나라가 외적의 침입을 받았는데 맞서 싸우는게 뭐가 문제에요?


그사람 일본에서 처들어온다고 해도 총 안쏠것 같으세요?


나라를 중국에 파는것보다 일본에 파는것이 낫다는 댓글에 나라가 어물전 고등어냐면서 나라를 판다는 생각자체를 하는게 정신이 썩어빠진것이라고 꾸짖는 사람입니다.


오히려 빅아토즈님이 러시아랑 중국 찬양하는것을 보면 총을 쏘기는 커녕 그 누구보다 확실한 매국노 이완용이 될것같으신데요?

 

 

그의 성격이나 성향을 잘 보여주는 영상이라고 생각해서 가져왔어요.

지난번 홍범도논란때 인기를 끌었던 영상인데 매우 중립적이고 냉철한시각이 보입니다.

역사 일타강사들보다 더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