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교환 기간 동안 러시아로 돌아온 사람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로만 셀레즈네프(Roman Seleznev): 2014년 몰디브에서 미국 정보 기관에 납치되었으며, 미국에서 사이버 사기 혐의로 27년형을 선고받았으며 손실액은 1억 7천만 달러였습니다.


?? 바딤 소콜로프(크라시코프): 조지아 시민 젤림칸 칸고쉬빌리를 살해한 사건으로 2021년 12월 독일에서 종신형을 선고받았습니다.


?? 바딤 코노쉬체녹(Vadim Konoshchenok): 그는 제재 회피 음모, 러시아 국방 단지에 대한 불법 구매, 금융 사기 혐의로 에스토니아에서 미국으로 송환되었습니다.


?? 미하일 미쿠신: 그는 2022년 가을 노르웨이에 구금되었으며, 노르웨이 정보기관은 그를 러시아 당국의 지시에 따른 불법 정보 및 데이터 수집 혐의로 고발했습니다.


?? Artem과 Anna Dultsev: 그들은 2022년 12월 류블랴나에서 간첩 행위(기업가를 사칭하여 활동한 것으로 추정됨) 혐의로 구금되어 1년 7개월의 징역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 Vladislav Klyushin: 그는 증권 내부자 거래 혐의로 기소되어 2021년 12월 스위스에서 미국으로 송환되었으며 최대 50년의 징역형을 선고받았습니다.


?? 파벨 루브초프(Pavel Rubtsov): 러시아 간첩 혐의로 폴란드에 구금되었으며 언론인으로 활동했습니다.


?@DDGeopoli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