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 글 보면 나도 기가 차고 코가 막히네요 ㅋㅋ
님은 그럼 조지아 침공 때 나토가 개입했었다면 조지아는 지금 어떻게 되었을 거라 생각하시는 건가요 ?
1번, 러시아를 물리치고 지금 보다 더 발전된 나라가 되어있다 2번 우크라이나 처럼 많은 사람들이 죽고 전쟁은 3년을 넘게 진행 되면서 경제는 폭망 했을 것이다 ?? 님의 정체는 뭔가요 ?
그리고 멀쩡하게 잘 살고있는 팔레스타인 땅 밀고들어간 이스라엘은 겁나게 쉴드 치고 다니면서 반자이 뭐가 어쩌고 어째요 ?
진짜 세상 참 역겹게 사신다 ㅋㅋㅋ
팔레스타인 사람들이 없는 땅 욕심 부려가며 이스라엘과 싸우기 위해 하마스 같은 테러조직 만들었습니까 ? 일본이 한국을 안 먹었으면 독립군이 만들어 지지 않았듯, 이스라엘이 팔레스타인 땅에 들어가 멀쩡이 잘 살고 있던 팔레스타인 사람들 안 쫓아냈으면 하마스는 만들어지지 않았어요.
다나위너 이 사람은 정말 뻔뻔하기가 조두순 같은 사람임 ㅋㅋㅋ
누가 봐도 조선을 먹은 일본과 비교되는 족속은 이스라엘인데 어디서 쉴드를 이따위로 치고 다니시는 겁니까?
뭐 2000년 전에 우리 땅이였다고 ?? 이게 말이야 방구야 ㅋㅋㅋ
러시아에 언론의 자유가 없나 ?? 아니요 있어요 단지 님의 기준에 안 맞을지 모르지만
오히려 님 같은 사람들이 러시아편에 선 사람들 입을 막기위해 겁나게 노력하고 계시잖아요.
만약에 님이 공권력에 있는 사람이라면 나는 입 열지 않았을 겁니다. 무서워서
러시아를 물로 보면 어떻게 된다 ?? 일단 우크라이나와 나토 처럼 됩니다. 유럽이 러시아를 두려워 하는 이유는 님이 더 잘 알고 계실텐데
러시아를 자극하면 이것 또한 님이 잘 알고 있듯 언론에서 안보 불안을 이야기 합니다. 북한에 기술 개발 지원, 원유 지원 같은 조치로 우리나라를 안보 위험에 빠트립니다.
그리고 님은 아직도 반말 찍찍하는 버릇 여전하시고 ㅉㅉㅉ
2000년전 땅을 찾겠다고 이미 살고 있던 사람들 쫓아내는 인간들이 러시아 보다 낫다고요 ??
아주 형편없는 나라와 그들을 응원하는 뻔뻔한 사람이에요 당신은 ㅋㅋㅋㅋ
이스라엘이 팔레스타인 땅에 들어오지 않았다면 하마스는 없었고 일제가 조선을 먹지 않았으면 독립군도 없었다
나 같은 러뽕들은 님 같이 사람 입 막으려 하는 과격한 우뽕들이 만들었다 이게 나의 결론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