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차를 구매하려고 가입하고 눈팅하던중에

부모님이 사고가나셨네요..

 

커뮤니티 가입 후 첫 게시글이 과실비율 묻는거라 죄송스럽습니다만.. 보배형님들의 의견을 여쭙고자합니다..

 

상황설명 :

주말 아침 11시경 중앙선이 없는 포장 시골길에서 상대방차의 전방주시 태만으로 정면 충돌하였으며 블박운전자(부모님)은 차량을 제동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정면 충돌함

 

상대 차량 운전자는 고령(약 75세~80세정도 추정)으로 추돌 후에도 지속적 엑셀을 밟는 상황

 

상대 운전자는 사고 후 바로 입원하였고 블박운전자 조수석 탑승자는은 안전밸트에 목이쓸려 피멍이 들었음. 이외 몸은 아픈곳이 없다고 하여 별도 입원은 하지않고 통원 물리치료를 받는중임..

 

이상황에서 상대보험사에서는 7:3정도로 주장하며 10:0이나 9:1은 절대 나올수 없다고 얘기하고 있습니다...

 

다른 회사동료나 차량보험사에서 불러준 렉카기사님도 억울하시겠지만 비율은 불리하게 될거라는데...

 

그냥 받아들여야하는상황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