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니발 도로교통법 제32조 위반으로 고발장 썼더니 (25) 이미지 휴대전화 25.12.24 18:28 추천 43 조회 7038 수정 25.12.24 22:05 금융치료전도사 작성글보기 신고 댓글 관할서인 서울광진경찰서에 고발장 썼더니 담당 수사관이 광진구청 소관이라고 광진구청으로 이첩시킨다네. 담당수사관이 도로교통법 제156조 모르는 듯.개니발 있던자리 횡단보도 설치 민원 넣었음. 추천 43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페북 트윗 밴드 카톡 카스 복사 스크랩 삭제 수정 신고 불법광고신고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