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 월요일에 난사고인데
여러 회원분들의 의견을 여쭙고자 합니다
저는 신호를 이미 통과하고 사거리가 지나간 다음 측면 추돌을 당하였고
상대 차는 뭔짓을 햇는지 바로 2차로 진입을 시도하면서 저를 옆에서 추돌했는데
첨에는 블박이 다해결해 줄거다는 식으로 말하더니 자기 블박이 녹화안된거 확인하고 와서는 아침에 정신없어서 뭐그럴수도 있다는 이상한 말만 하고 사과 혹은 몸은 괜찮은지 이런 기본적인 여부조차 한마디도 안해서 저는 보험사에 사고접수하고 상대도 보험사 부르고해서 대물 접수받고 대인도 안하려다가 너무 괘씸해서 대인까지하고 병원에 5일 입원후 나와서 통원 치료중입니다.
상대는 블박이 없다해서 제꺼 줬는데...(이걸 주지말았어여했는데... ㅜ)
상대 보험사는 저희 과실을 적색점멸 위반이라고 하고있으며, 저희 보험사는 이미 신호체계가 다 지나가고 차로가 새로 적용된 상태에서 추돌한건데 무슨소리나교 무과실 주장중입니다.
상대가 블박이 없는상태에서 저쪽도 황색점멸이라고 자기는 제대로 갔다고 우기는 상황이고 아직 가해자 피해자는 안정해진 상태입니다...
너무황당해서 정신이 나갓는지...렌트 대차한거도 주차하다가 벽에 긁어먹고(이거 면책50주고 보험 처리했는데 제꺼 보험으로처리가능한지...) 여튼너무 억울하고 분해서 뭐가 일상생활이 안되는 상황입니다..
사고접수는 안한상태이며, 제차는 수리비 650만원 나왓습니다. 렌트도 받아서 타고있습니다.
비슷한 경험있으신 분들의 조언과 과실 여부 판단 부탁드립니다... 전방에는 상대차 안보이고 후방걸로 보시면 상대차가 그제야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