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14일 사고발생
11월21일 1급 정비공장 입고
입고 후 사고처리 담당자에게 평소 웜기어쪽 소리및 진동이 심하니 점검부탁 (점검 후 문제발견시 수리진행한다고 전달)
11월 29일 정비팀장한테 전화가 와서 시운전 해보니 웜기어 문제일것으로 판단된다고 함. 수리비 듣고 수리진행요청함.
12월 3일 정비팀장한테 전화옴. 사고 수리끝나서 정비쪽으로 차를 이동 시킬려고 하니 밧데리 방전. 충전해도 안됨.
본인 : 그걸 왜 나한테 얘기하냐? 정비소에서 잘못한거 아니냐...
정비팀장 : 아니다. 밧데리가 문제있었던거다...여기 있는 다른차들은 멀쩡하다....
옥신각신하다가 정비팀장이 사고처리 담당자랑 얘기해보겠다고 하더니 사고처리 담당자도 똑같은 소리만 함...
밧데리 교체비용은 고객부담....단, 공임은 빼주겠다고 함.
본인 : 일단 차를 움직여야 되니 지금 달려 있는 용량과 같은걸로 일단 교체하라고 함. (2022년11월 장착 90L)
형님들.....
어수선한 이때 이런 문의글 올려서 죄송합니다...
위 내용인데 정비소에 사고 수리 맡겼다가 추가 일반정비까지 같이 진행시켰는데 밧데리 방전됐다고...
저보고 밧데리 교체비용도 지불하라고 하는데....이게 맞는건가요??
어제는 전화받고 너무 어이가 없어서 씩씩거리고 있는데...와이프가 열받지 말고 돈줄테니깐 그냥 고치라고해라고 해서
일단 밧데리 교체하라고 하긴 했는데......
너무 어이가 없습니다.....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