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7796.jpeg

흰선은 각 차선 가능 주행차로

1차선 270도만 가능, 2차선 270도, 90도 가능

(블박영상의 실선은 90도 유도선)

 

붉은색은 1차선 불박차량 예상주행방향(위반)

청색은 2차선 차량 주행방향입니다. 

1차선에서 붉은방향으로의 진행은 위반입니다. 

블박차는 자신의 차선에서 갈수 없는 붉은색 방향으로 진행하려가 사고가 난것입니다. 

 

 

 

 

 

다름이 아니옵고 지난달 저희 이버지가 교통사고가 났습니다. 

평소 다니단 길이라 가시던데로 주행했는데 사고가 나버렸어요. ㅠㅠ 영상은 상대방 블랙박스 영상입니다. 보시는 바와같이 저희 이버지가 유도선을 넘어와서 박은것 처럼 보이지만 보이는 유도선은 다른방향의 유도선이고 블박차는 270도좌회전 전용 차선이였습니다. 물론 저희아버지 차선은 270도 좌회전과 90도 죄회전 동시 차선이구요. 저희아버지는 270도 좌회전을 하시고 계셧고 상대방차량이 저희아버지 쪽으로 돌진하며 사고가 났습니다. 사고 후 상대방은 초행길인데 은행에 갔다가 회사로 돌아가는 길이고 1차선에서 90도좌회전(위법)을 해버렸다고 실토를 했습니다. 사고 직후 양쪽 보험사다 왔는데 마침 같은 보험사 인거에여. 그래서 일단 경찰 접수만 하고 상대편에서 과실을 인정하며 마무리 되었습니다. 과실이 안나와서 일단 자기부담금 내고 대차, 대인처리를 했습니다. 

몇일 후 보험사에서 전화가 와서 상대방이 무과실을 주장한다고 하는거에요 ㅠㅠ 그래서 어이가 없어서 경찰서 접수를 했죠. 

10일이 지나서 경찰서에서 연락이 왔는데 저희아버지가 가해자라고 하는거에요. 회전반경을 너무 작게 돌앗다고 하면서요. 그런데 절대 작게 돈게 아니거든요. 상대방이 차선을 위반해서 다른 방향으로 갈려고 한건데 경찰분은 전혀 들어주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상대편이 자기 잘못을 인정했다가 번복한거랑 또 이사고를 저희 아버지

과실이라고 말하는 경찰 정말 어이가 없습니다. 화가나서 잠도 안오구요..ㅠㅠ 영상 한번 끝까지 봐주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