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면허도 없고 차에 1도 모르는 무식쟁이라
차량전문 보배드림 선생님들께 여쭙니다 ㅜ
선생님들은 이런일 당하면 어떻게 하실거에요??
CCTV화질을 일부로 모자이크대신 전체적으로 노이즈끼워놨습니다. 원본증거제출한것은 인상착의 몽타주 가능할정도로 엄청 선명해요..
[CCTV그대로 서술하자면]
1차로 문열고 운전석쪽 지갑있는쪽 만지다 인기척들리니 숨음
2차로 사람들갔나 차량주변 탐색 후 차 앞바퀴 발로차서 경보울리나 확인
3차로 다시와서 차문 열고 다시 조수석 가방 뒤지다 인기척들리니 아얘 타서 뒷자석가방까지 끌어와 텀
4차로 다시 불켜서? 블박메모리까지 제거함
CCTV에 고대로 찍힘
이 다음 CCTV녹화에는 폰 라이트로 비춰가며 차량 여기저기 뒤지는장면도 있습니다.
차량은 아부지께서 꿈꿔왔고 드디어
소유하게되신 파란트럭입니다.
현장검거 제가 직접했습니다.
이후 경찰신고 및 아부지 호출
결론적으로 경찰측 입장은
이 사람 술마셨고 증거불충분 죄 없다고 종결.
이게 맞나요?
뭐부터 설명드려야하나..
[추가 상황 설명]
일단 사건발생했고 가해자가 절도행각하다 술이 취해서 그런지 저희 차에서 잠들었습니다!
한 세시간정도 뒤 제가 새벽에 나왔다가 차후미등이 켜져서뭐지뭐지!? 하고 조수석을 보니까 사람이있길래
동생놈인가?하고 봤는데 싸이즈가 다르길래
문을 열었는데 저사람이 있었어요!
제가 문을 여니까 급 다시 자는척? 하더니 누구냐니까 자기차라고 하길래 일단 경찰에 신고하면서 아부지 부르러 창고로 갔었습니다! 아부지가 운전석쪽 문 열려니까 잠겨있었고
조수석문은 열리는 상태고 그제서야 눈에 들어온게 물건들이 차밖에도 잔득 분산되어있고 뭔짓을한거지? 하는상황에서 아부지께서 아무것도 만지지말고 경찰 기다리래서 기다렸어요!
경찰오구나서 경찰분들이 먼저 차 안 후레쉬로 확인하고 살펴보래서 없어진거있나 그제서 확인하는데 가방 두개중 돈봉투와 자격증든 가방이 반쯤 쏟아져있었고 내용물 없는거 바루말했습니다!
그래서 경찰분들께 현금이랑 물건없어진거 찾아봐달라니까 국과수를 불렀다고 기다리랬어요!
그렇게 한참 기다리다 국과수오셨는데 비와서 다 지워졌을꺼라 뭐 해줄게 없다고 그냥 가셨어요..
그 이후 아 뭐 어쩌란거야 지금 이상황에 어이없고 짜증나고 그러다 진술서쓰고 마무리? 했습니다..?
이후 경찰 조사때 아부지도 차량끌구 같이 경찰서갔습니다! 그때 형사님이 블박메모리 달라고 하시길래 알겠다고 했는데 차에 갔을 때 블박이 실행이 안되길래 봤더니 메모리칩이 없더라구요;; 바로 담당 형사님께 말씀드렸어요!
아부지께 왜 이거 말안했냐고 물어보니까 CCTV녹화볼 때 피의자가 블박을 주먹으로 쳤길래 그냥 블박을 망가트려서 화면이 까만줄알았다고 하시더라구요;; 단순 A/S만 생각하고 계셨대요;; 그래서 급히 삼성꺼낄까하다가 구매할 때 여분사둔거 생각나서 껴놓으니 다행히 블박은 정상작동이 됩니다.. 그렇게 블박메모리카드없어진거 알게되었어요!
아찔한게 블박도 안되는 상태에서 출퇴근하셨단게 소름이 확 돋았었어요;;
이 사건.. 정황이 이런데 정리가 잘 안되어서ㅜ 죄송합니다 ㅜ ㅜ
도난 : 지방출장 월세 낼 돈봉투 / 블박메모리카드 / 민증번호뒷자리공개된 자격증 두개 / 손선풍기 / 음료수 기타등등
- 있었단 증거 없다고 죄가 없대요 .. 하다못해 블박메모리까지 없는셈치는게 말이 되나요..? 그리고 자격증이나 기타 물품은 현장출동한 경찰분들도 체크한게 차량에서 100m이상 떨어진 곳에서 아부지 물건들을 찾아왔었습니다. 사방으로 물건들 뿌린건지 뭘 어쩐건지;;
훼손 : 차량내 기스 및 발자국, 사방의 가래침들
술마시고 남의 차 문따고 드가서 물건 훔치고 침 뱉고 훼손하는거 CCTV 다 찍혀도 술마셨다 기억안난다하면 증거불충분 심신미약인가요
다 떠나서 술김이든 뭐든 근본적으로
남의 차 허락 없이 드가서 가방뒤지고 물건 훔치고 침뱉고 주먹으로 발로 치고 차도 되나요? HUM..